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07년 신 모델 발표 파티 ‘Harley 2007 New Power Party!’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9월 23일 토요일 저녁 7시 서울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풀사이드에서 2007년 할리데이비슨 신모델 발표 파티 “할리 2007 뉴파워 파티 (Harley 2007 New Power Party)”를 개최했다. 초청장은 할리데이비슨 홈페이지와 각 직영매장에서 무료로 배포되었으며, 배포 첫날부터 문의가 빗발쳐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격인 할리데이비슨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매우 높음을 보여주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이계웅 사장은 “이미 올해 여름 30여명의 고객들을 모시고 6,000km에 달하는 미국 대륙횡단 투어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2007년식 모델을 직접 체험해보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으며, 오늘은 지난 1년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공들여온 할리데이비슨 2007년 신모델 런칭의 마침표를 찍는 날이다.”라고 밝히며 2007년식 모델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본 파티에서는 파워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2007년식 신모델들이 대거 공개됨과 동시에, DJ와 비보이(B-Boy)들이 펼치는 파워풀한 공연,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트랙 퍼포먼스와 국내 최초 할리데이비슨 패션쇼, 남미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쿠바 리듬 체험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의 미국 대륙횡단 할리투어 대장정이 뮤직비디오로 선보였다. 할리데이비슨 패션쇼에서는 특히 8명의 비보이들과 4명의 패션모델들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임직원들과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함께 무대를 연출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김선경 마케팅부장은 “2007년식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은 기존 1,450cc 트윈캠88엔진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1,584cc 트윈캠 96엔진의 개발로 더욱 강력해진 파워를 선사하며, 정밀한 센서들이 연료와 공기의 이상적인 혼합비를 컴퓨터로 조절하는 최첨단 전자연료분사시스템을 채택하여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라이딩 컨디션을 보장하며, 이 밖에도 고속 크루징의 쾌적함을 배가한 6단 미션 시스템을 통해 부드러운 변속감은 물론 모터사이클 라이딩의 즐거움을 보다 박진감 넘치게 느낄 수 있다. “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투톤 블랙칼라와 & 실버 데코레이션이 만들어내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240mm 광폭타이어가 기본 장착된 나이트로드 스페셜 (VRSCDX), 커스텀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소프테일 커스텀 (FXSTC),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2,000대 한정 판매되는 할리데이비슨의 베스트 셀러이자 스트리트 바이크의 완성작으로 평가되는 스포스터 50주년 기념 모델이 첫 선을 보여 큰 관심을 끌었다.

2007년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라인업!

VRSC™
- 신감각 커스텀 스타일에 최고 성능을 더한 화려한 만남

전세계 모터사이클 시상식을 휩쓴 감각적 디자인의 퍼포먼스 크루저.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중 유일하게 수냉 1,130cc 60도 브이트윈 엔진을 채택하였으며, 브렘보 브레이크가 최상의 제동력을 구현한다. 2007년 VRSC는 새롭게 선보이는 나이트로드 스페셜 (모델명: VRSCDX), 와이드 리어 타이어 장착으로 더욱 패셔너블해진 브이로드A (모델명: VRSCAW), 나이트로드 (모델명: VRSCD), 스트리트로드 (VRSCR)등 4개의 스타 모델들이 패밀리를 이루고 있다. 가격대는 24,500,000원부터 26,000,000원까지.

스포스터 (SPORSTER?)
- 50년의 역사! 스트리트 바이크의 완성작

다이내믹한 핸들링으로 입문자에게는 경쾌함을, 전문가에게는 날카로움을 선물하는 슬림한 차체와 스포티한 스타일의 베스트셀러. 50주년 기념모델을 선보이며 2007년 모델부터 전자연료분사시스템을 채택, 라이딩의 즐거움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스포스터 패밀리에는 스포스터 883 (모델명: XL883), 스포스터 883 커스텀 (모델명: XL883C), 스포스터 883 로우 (모델명: XL883L), 스포스터 883R (모델명: XL883R), 스포스터 1200 커스텀 (모델명: XL1200C), 스포스터 50주년 기념 모델 (모델명: XL50)등이 있다. 가격대는 11,000,000원부터 17,000,000원까지

다이나 (DYNA™)
- 터프한 매력과 최첨단 기술의 완벽한 조합

오리지널 커스텀 스타일의 순수 혈통을 계승하는 명작. 러버마운트 1,584cc 트윈캠 96엔진과 6단 크루즈 드라이브가 편안하면서도 파워풀한 라이딩 경험을 전달한다. 2007년 다이나 패밀리는 다이나 수퍼글라이드 커스텀 (모델명: FXDC), 다이나 스트리트 밥 (모델명: FXDB), 다이나 로우 라이더 (모델명: FXDL), 다이나 와이드 글라이드 (모델명: FXDWG)가 있으며 가격대는 18,500,000원부터 24,000,000원까지 다양하다.

소프테일 (SOFTAIL?)
- 할리데이비슨 전통을 계승하는 패셔너블한 커스텀 스타일

개성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모터사이클의 노스텔지아. 터미네이터, 이지라이더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할 정도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자랑하는 커스텀 지향형 모터사이클로 클래식한 스타일과 모던 테크놀로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2007년식 스포스터 패밀리에는 소프테일 커스텀 (모델명: FXSTC)가 새롭게 선보였으며, 나이트 트레인 (모델명: FXSTB), 팻보이 (모델명: FLSTF), 소프테일 디럭스 (모델명: FLSTN), 헤리티지 소프테일 클래식 (모델명: FLSTC), 소프테일 스프링거 클래식 (모델명: FLSTSC)등이 있다. 가격대는 27,000,000원부터 30,700,000원까지.

투어링 (TOURING)
- 장거리 투어를 낭만으로 가득 채우는 오리지널 할리데이비슨

정통 할리데이비스느 스타일을 고수하는 웅장한 초대형 최상급 모터사이클. 장거리 여행을 고려한 대용량 수납공간과 윈드스크린, 2인 승차를 위한 시트, 하만 카돈 (Harman/Kardon)제 오디오 시스템 등 편의장치 장착으로 라이딩에 여유로움과 즐거움을 더한다. 투어링 패밀리에는 로드킹 (모델명: FLHR), 로드킹 커스텀 (모델명: FLHRS), 로드킹 클래식 (모델명: FLHRC),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 (모델명: FLHT), 스트리트 글라이드 (모델명: FLHX), 울트라 클래식 (모델명: FLHTCU)가 있으며 가격대는 26,800,000원부터 35,3000,000원까지이다.

할리데이비슨 의류 & 액세서리(GM: General Merchandize)

HARLEY 2007 NEW POWER PARTY를 통해 선보인 할리데이비슨 기능성 의류들은 어떠한 조건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모터사이클 및 패션 전문가들에 의해 특별하게 디자인되어 만들어진다. 할리데이비슨은 라이딩 의류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캐주얼 웨어와 다양한 액세서리 및 생활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불어오는 바람이 차갑게 느껴지기 시작하는 요즈음, 할리데이비슨에서는 고급 소재와 포인트 프린팅 및 메탈 장식으로 정리되는 쉬크 & 슬릭 룩 (Chic & Sleek Look) 을 제안한다. 쉬크 & 슬릭 룩이란, 활동성이 강조된 심플한 라인에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더하여 숨겨진 듯 비추어 지는 매력을 멋스럽고 고급스럽게 나타낼 수 있는 아웃도어 웨어 스타일이다.
할리데이비슨의 패션은 올 가을/겨울 패션 코드로 부상하고 있는 블랙 색상을 메인 칼라로 하여 부드러운 양가죽, 피팅감이 좋고 맵시 있는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세틴, 섬세한 세공이 돋보이는 메탈 및 움직임에 따라 색감이 살아나는 스팽글 장식, 그리고 정렬적인 레드, 옐로우, 오렌지 등의 포인트 프린팅을 통해 깔끔하면서도 개성이 강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특히 여성 라인에서는 화려한 자수와 정돈된 라인으로 몸의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활동성을 강조했다. 또한 소재를 고급화 하여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한 의류들을 선보여 가을/겨울 의류는 부담스럽게 두텁다는 고정관념을 확실하게 깨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의 모자, 스카프, 장갑, 헤어밴드, 밸트 등도 포인트 액세서리로 손색이 없다.
이 밖에도 전세계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스컬 컬렉션 (해골 무늬의 프린팅이 강조된 의류 및 액세서리)을 강화하였으며, 레이싱 룩을 완성시키는 스크리밍 이글 컬렉션을 추가로 선보여 개성과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김윤영 02-796-8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