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뉴스 제공
TNmS
2006-09-25 08:49
서울--(뉴스와이어)--MBC <주몽>이 시청률 41.2%로 2주만에 정상 탈환.

MBC <여우야뭐하니>가 주간 전체 순위 11위, 드라마 부문 7위로 시작함.

[ 최근4주간 시청률 상위20위 ]
※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입니다.

1 특별기획드라마<주몽> MBC 월-화 41.2
2 주말연속극<소문난칠공주> KBS2 토-일 37.4
3 일일연속극<열아홉순정> KBS1 월-금 30.6
4 금요드라마<내사랑못난이>2부 SBS 금 28.3
5 특별기획<사랑과야망> SBS 토-일 23.6
6 개그콘서트 KBS2 일 22.3
7 긴급출동SOS24 SBS 화 20.0
8 상상플러스 KBS2 화 18.9
9 대하사극<연개소문> SBS 토-일 18.5
10 순간포착세상에이런일이 SBS 목 18.1
11 수목미니시리즈<여우야뭐하니> MBC 수-목 17.4
12 금요드라마<내사랑못난이>1부 SBS 금 17.3
13 연예가중계 KBS2 토 16.8
14 KBS뉴스9 KBS1 월-일 16.8
15 아침드라마<있을때잘해> MBC 월-금 16.7
16 그것이알고싶다 SBS 토 16.6
17 부부클리닉사랑과전쟁 KBS2 금 16.5
18 웃음을찾는사람들 SBS 목 16.1
19 드라마스페셜<무적의낙하산요원> SBS 수-목 15.3
20 해피투게더-프렌즈 KBS2 목 15.1

[드라마 최근 4주간 상위 20위 ]
※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입니다.

1 특별기획드라마<주몽> MBC 월-화 41.2
2 주말연속극<소문난칠공주> KBS2 토-일 37.4
3 일일연속극<열아홉순정> KBS1 월-금 30.6
4 금요드라마<내사랑못난이>2부 SBS 금 28.3
5 특별기획<사랑과야망> SBS 토-일 23.6
6 대하사극<연개소문> SBS 토-일 18.5
7 수목미니시리즈<여우야뭐하니> MBC 수-목 17.4
8 금요드라마<내사랑못난이>1부 SBS 금 17.3
9 아침드라마<있을때잘해> MBC 월-금 16.7
10 부부클리닉사랑과전쟁 KBS2 금 16.5
11 드라마스페셜<무적의낙하산요원> SBS 수-목 15.3
12 대하드라마<대조영> KBS1 토-일 14.9
13 주말특별기획<발칙한여자들> MBC 토-일 14.1
14 일일아침연속극<맨발의사랑> SBS 월-토 13.3
15 대추나무사랑걸렸네 KBS1 수 12.8
16 일일아침드라마<그여자의선택> KBS2 월-토 12.7
17 TV소설<강이되어만나리> KBS1 월-토 11.9
18 일일연속극<얼마나좋길래> MBC 월-금 10.2
19 주말연속극<소문난칠공주>(재) KBS2 일 10.0
20 수목드라마<특수수사일지> KBS2 수-목 9.2

[비드라마 최근 4주간 상위 20위 ]
※ 전국 가구시청률 기준입니다.

1 개그콘서트 KBS2 일 22.3
2 긴급출동SOS24 SBS 화 20.0
3 상상플러스 KBS2 화 18.9
4 순간포착세상에이런일이 SBS 목 18.1
5 연예가중계 KBS2 토 16.8
6 KBS뉴스9 KBS1 월-일 16.8
7 그것이알고싶다 SBS 토 16.6
8 웃음을찾는사람들 SBS 목 16.1
9 해피투게더-프렌즈 KBS2 목 15.1
10 스펀지 KBS2 토 15.0
11 VJ특공대 KBS2 금 14.6
12 일요일일요일밤에 MBC 일 14.5
13 우리말겨루기 KBS1 월 13.9
14 피플세상속으로 KBS1 목 13.9
15 야심만만 SBS 월 13.6
16 도전1000곡 SBS 일 13.5
17 신TV는사랑을싣고 KBS1 화 13.1
18 개그야 MBC 월 12.8
19 SBS스페셜 <얼굴> SBS 일 12.7
20 실화극장황금어장 MBC 금 12.6



TNmS 개요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nms.tv

연락처

분석마케팅팀 임정우 대리 02-485-0094(133), 011-9190-6235
분석마케팅부 최대호 02-475-1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