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툴바 무료 악성 코드 치료, 탭 기능 추가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야후!코리아(www.yahoo.co.kr, 대표이사 성낙양)는 향상된 사용자 편리성과 악성코드 무료 치료 프로그램 탑재로 보다 안전해진 ‘야후!툴바’(kr.toolbar.yahoo.com) 6.3 버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야후!툴바는 보안솔루션 개발업체 (주)비전파워의 PC 보안용 소프트웨어 ‘PC지기’를 탑재해 시스템 및 네트워크 성능 저하를 일으키는 각종 악성코드 및 해킹 프로그램 등을 한번에 진단하고 무료로 치료해 준다. 또, ‘임시파일 삭제’를 설정 해 놓으면 악성 코드 검사 시 각종 인터넷 파일, 시스템 파일 청소까지 한번에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 ‘탭 브라우징’ 기능이 추가됐다. 사용자는 ‘내 작업 표시줄’을 가득 매운 인터넷 창을 여러 개 띄워놓지 않고도 하나의 익스플로러 창에서 최대 20개의 웹 사이트 탭을 추가할 수 있다. 즉, 하나의 인터넷 창만 띄워 놓고도 이용하고자 하는 다른 웹 사이트로 쉽게 이동이 가능해 편의가 크게 향상된 것.

뿐만 아니라, 야후!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툴바의 검색 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바로 통합 검색이 가능하며, 이미지, 야미, 뉴스, 거기, 쇼핑, 지식 등 항목별 검색도 선택할 수 있다. 또, 웹 서핑 중에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페이지를 발견 시 툴바의 ‘마이허브’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웹 페이지에 나만의 정보키워드인 ‘태그’를 달아 개인 웹 공간인 허브에 바로 저장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내가 자주 쓰는 서비스 버튼을 추가/편집할 수 있으며 ‘팝업 차단 기능’을 실행해 놓으면 내가 허용한 사이트 외에 귀찮은 팝업을 보지 않아도 된다. 또한, 로그인을 하면, 신규 메일이나 블로그 등 새로운 매일이나, 글이 업데이트 되었을 경우 벨 모양의 버튼이 실시간으로 알려줘 편리하다.

무료로 제공되는 야후!툴바는 http://kr.toolbar.yahoo.com에서 한번만 다운받으면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야후!는 어린이들 사용자를 위해, 꾸러기 검색, ‘우리반’ 커뮤니티 서비스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꾸러기 툴바’도 제공 중이다.

야후!코리아 성낙양 사장은 “보다 간편한 인터넷 생활을 제공함과 동시에 무엇보다 안전한 인터넷 사용환경이 조성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코리아 김병석 과장 02-2185-2592
커뮤니케이션 신화 박선희 AE 2185-29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