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경품 정보가 와르르 쏟아진다...다음-아조와, 이벤트 포털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5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경품 정보 사이트 ‘아조와’(www.ajowa.com)와 손잡고 국내 모든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경품 정보를 총망라한 이벤트 포털 ‘다음 아조와’(http://ajowa.daum.net)를 본격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다음아조와는 다음을 비롯해 타 사이트가 보유한 이벤트 정보까지 하루 평균 100여 개에 달하는 경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제공될 뿐 아니라 다음이 보유한 다양한 경품 관련 UCC(User Created Contents)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도록 이벤트 참여부터 당첨 확인 시스템까지 원스탑으로 구축,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특히 다음 內 카페·블로그·게시판 등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와의 연계를 강화해 ▲경품 관련 당첨 노하우 ▲경품 매니아들이 뽑은 최고의 경품 이벤트 등 경품에 대한 다양한 UCC를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이벤트 형태 및 경품 종류에 따라 보다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총 44개 카테고리를 지원하며, 응모 예상 시간 및 현재 경쟁자 수 등 상세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별도로 주소나 전화번호 등을 기입하지 않아도 원클릭으로 응모 가능하며 로그인시 응모한 이벤트의 당첨 여부를 자동으로 검색·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

또한 다음은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일리지 시스템을 운영한다. 다음 아조와 서비스 사용 동의 신청시 기본으로 마일리지 '당근'이 2,000포인트가 적립되며, ▲이벤트 정보 ▲서비스 이용▲ 경품 관련 커뮤니티에서 활동할 시마다 이벤트 마일리지가 올라간다. 누적된 마일리지에 따라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이다. 다음 아조와는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기법으로서 사용자 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광고주들에게 소액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 최형우이마케팅 사업본부장은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활발한 정보 교류 및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음 내 UCC와의 연계를 밀접히 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만족도 증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Communication Planner 박현정 6718-0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