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MS의 VSTS 프로젝트 수행 완료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06-09-25 10:58
서울--(뉴스와이어)--다우데이타시스템(대표 이진환, 이하 다우데이타)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가 지난해 12월에 출시한 Visual Studio Team System(이하 VSTS)에 개발 방법론을 내재화 하는 프로젝트를 MS로부터 수주하여 지난 6월부터 두 달에 걸쳐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한국MS가 국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을 위한 SW 개발 방법론을 자사의 개발 도구인 VSTS와 함께 제공하고자 추진한 프로젝트였다. 한국MS 프로젝트를 통해 만들어진 SW 개발방법론은 MS Innovation Center를 통해서 국내 SW 개발사에게 제공된다.

프로젝트를 수행한 다우데이타는 이전 KT NeOSS 프로세스 내재화에 이어 두 번째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 내재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VSTS 프로세스 내재화에 대한 더욱 안정적인 노하우를 보유하게 되었다.

그 동안 볼랜드, 세레나 등 ALM 솔루션을 지원해온 경험이 있는 다우데이타는 VSTS가 성능과 가격적인 측면에서 중소규모의 개발 조직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거라 평가했다.

다우데이타의 김동현 상무는 “그 동안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MS의 VSTS 와 Office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개발지원 솔루션 및 서비스를 중소규모의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에 제공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탁선영 차장 02-3468-0539 016-285-6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