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프링글스 ‘깊고 풍부한 맛! 프링글스와 새로운 만남!’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은 2006 년 9 월 1 일부터 맛과 질감, 모양이 업그레이드 되는 프링글스를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그 중 프링글스의 ‘ 깊고 풍부한 맛 " 을 키 메시지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생맛 체험 " 이벤트는 더욱 깊고 풍부해진 프링글스 오리지널, 사우어크림 & 오니언, 피자, 크리미치즈, 그릴드비비큐, 핫엔스파이시의 여섯가지 맛을 패밀리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의 통감자구이, 어니언스프, 콤비네이션 피자디아, 치킨 나쵸, 비비큐 트위스터, 해물김치볶음밥의 여섯 가지 음식과 각각 매치 시킨 이벤트이다.
레스토랑의 생생한 맛과 프링글스의 맛을 연결시키고자 마치 레스토랑에서 주문하는 것 처럼 레스토랑 테이블 분위기의 이벤트 페이지와 메뉴판을 활용한 서브페이지로 구성했으며, 마치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주문하듯 프링글스를 주문하면 CF 컷이 나오면서 음식이 만들어지고 총 1,020 개의 T.G.I. 프라이데이스의 상품권과 420 개의 프링글스가 즉석 당첨된다. 이 이벤트는 여섯 가지 맛을 모두 주문할 수 있고 매일매일 참여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8 명의 생생 리뷰어 중 선발된 6 인의 생생 리뷰어가 들려주는 여섯 가지 맛의 생생 체험기를 보고 기대와 추천의 리플을 다는 ‘ 한줄 리플 " 이벤트와 각각의 새로운 맛을 재미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별칭을 짓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프링글스 측에서는 프링글스의 깊고 풍부한 맛을 레스토랑의 음식들과 동일화 시켜 맛이 생생해 졌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즉석 당첨 방식의 쉬운 이벤트 참여와 매일 당첨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사이트 재방문 유도를 통한 브랜딩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연락처
디지털다임 PR팀 02-790-7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