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웹사이트, 웨비어워드 ‘Official Honoree’ 선정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이 구축 해 지난 해 좋은 반응을 보인 바 있는 비달사순 웹사이트 (http://www.vsclub.co.kr)가 10회 웨비어워드(The 10th Annual Webby Awardw)에서 Official Honoree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웨비어워드는 ‘인터넷의 오스카"라 불릴정도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웹 어워드 중의 하나이며, 이번에 비달사순 웹사이트가 선정된 ‘Official Honoree"는 지난 1년간 웨비어워드에 출품된 전 세계의 5,500여개의 웹사이트 중 웨비어워드 위원회에서 자체선정한 우수 웹사이트에 수여되는 것이다.

한편 비달사순 웹사이트는 지난 2005년 8월 리뉴얼 된 이후 오픈 7일 만에 랭키닷컴 분야순위 1위를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2005년 연말 대한민국 eBI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여왔으며, 이번 선정으로 해외에서까지 디지털다임의 디자인 역량을 인정 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연락처

디지털다임 PR팀 02-790-77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