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4년 만에 자사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디지털다임의 8년간의 인터랙티브 경험 Interactive Experience 를 보여주는 ‘Experience" 메뉴 역시 인터랙티브 요소를 최대한 반영하는 한편, RIA Rich Interactive Application 서비스 기반으로 컨텐츠 간 유기적인 연결을 통해 사용자 측면에서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사용자는 디지털다임이 그 동안 구축해 온 웹사이트나 온라인 광고의 포트폴리오를 원하는 업종 , 유형, 연도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하나의 프로젝트를 선택하면 관련 프로젝트와 뉴스, 케이스 스터디, 구축기, 참관기 등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원하는 정보를 선택해서 볼 수 있다.
또한 모든 컨텐츠 들은 DB로 구축되어 One-stop 관리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즉 업데이트에 소요되는 프로세스를 최대한 단축시키고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한편 디지털다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업 아이덴티티와 새로운 CI , 신축사옥의 컨셉을 일관적으로 적용해 제대로 된 홍보채널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연락처
디지털다임 PR팀 02-790-7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