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유니버설 스튜디오재팬 할로윈 테마 여행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6-09-25 16:01
서울--(뉴스와이어)--가을여행의 테마는 단풍이 주를 이룬다.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원한다면 비행시간 2시간의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s Japan)에서 할로윈 스페셜 이벤트 '유니버설·원더·할로윈'을 즐겨보자. 롯데관광(www.lottetour.com)은 3박 4일동안 오사카, 고베,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관광하는 상품을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세계적인 영화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의 1일 자유 관광은 잊지 못할 추억거리가 된다. 미국의 할리우드와 플로리다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그대로 옮겨 온 대형영화 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재팬. 여의도면적의5분의1에해당하는16만평의광활한부지에할리우드영화를테마로만든각종어트랙션과볼거리가 가득해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특히 지난 9월 7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개업 5주년을 기념하여 할로윈 스페셜 이벤트 ‘유니버설ㆍ원더 · 할로윈’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할로윈을 테마로 하는 메인 쇼 ‘소르시에(Sorci re:프랑스어로 ‘마녀'를 의미)’를 새롭게 상영, 약 1백 명의 연기자들의 공중 연기와 다채로운 무용 공연 등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구사하는 스누피와 피너츠의 동료들이 함께 참여하여, 기념촬영(유료)과 미니 쇼를 선사하는 등 할로윈의 분위기를 한껏 북돋는 등. 이벤트 기간에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비하고 놀라운 공연들을 체험할 수 있다.

공원 안은 온통 할로윈 일색으로 물들어, 게이트나 인기 캐릭터의 동상 및 캐릭터의 의상, 공원 장식에 이르기까지 모두 화려하게 치장된다. 지난해에 호평을 받았던 가장 퍼레이드 '할로윈 마치'도 10월 21일, 22일, 28일, 29일 등 4일간 개최해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모든 이들이 함께 참가해 할로윈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그밖에 고베와 오사카 관광도 빠트릴 수 없는 즐거움. 1867년서구열강에의한강제개항이후로각종문화를받아들이는창구 역할을하며다양한양식의문화가혼재하게된 고베. 고베 관광의 핵심은 단연 일본3大야경중하나인고베항 야경을감상할수있는유람선관람과 세계문화유산이며일본에서가장아름다워백조의성이라불리는히메지성 관광이다. 더불어 8세기무렵부터치료용온천지로각광받아온일본의명 온천 중하나인아리마온천에서 즐기는 온천욕도 빼놓을 수 없다. 천하의 부엌이라 불리는 오사카에서는 일본 3대 성 중의 하나인 오사카성과, 사천왕서,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등을 관광하고 대규모 아울렛 매장에서 자유로이 쇼핑도 즐긴다.

[롯데단독]오사카, 고베, 나라, 유니버설 스튜디오 4일
9/28, 10/17, 19, 24, 26, 31 출발예정 949,000부터.
대한항공 이용. 전 일정 디럭스급호텔 숙박.
간사이-고베(1)-아리마온천욕-오사카(2)-유니버설스튜디오-간사이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 홍보마케팅실 김이정 02-399-2265 011-549-4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