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스타’ 추석, 헬기 타고 고향 가세요

서울--(뉴스와이어)--올 추석 최고의 기대 작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이준익 감독의 <라디오 스타> (감독 이준익 | 주연 박중훈, 안성기 | 제공/배급 시네마서비스| 공동 제공 CJ 엔터테인먼트 | 제작 ㈜영화사 아침 / ㈜씨네월드)가 추석을 맞아 삼성생명과 함께 진행한 ‘헬기 타고 고향 가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8월 28일부터 9월 15일까지 삼성생명 홈페이지(http://www.samsunglife.com/event/radiostar/eventMain.jsp)를 통해 진행된 진행 된 영화 <라디오 스타>와 삼성 생명의 헬기 타고 고향 가기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가슴 따뜻해지는 훈훈한 고향 길을 위해 마련되었다.

가족, 연인, 친구 등 자기 인생의 “최고의 스타”와의 사연을 공모하면 총 5명을 선정해 추석을 맞아 고향까지 헬기를 타고 갔다 다시 돌아오는 것.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사연 중에는 고향집에 내려가면서 헬기에서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싶다는 노총각의 사연에서부터 20년 만에 추석에 가족과 상봉하게 되는데 헬기를 타고 가서 만나고 싶다는 사연 등 가슴 따뜻해지는 사연이 있었다. 그 중에서도 몸이 불편해 추석이 와도 고향에 가기 힘든 암 투병중인 환자의 사연이 눈길을 끌었다.

수많은 사연들은 순위를 가릴 수 없을 정도로 감동적인 사연들로 넘쳐나 <라디오 스타>와 삼성 생명 이벤트 담당자들은 고심 끝에 5명을 선정했다. 선정된 5명은 10월 4일~5일 헬기를 타고 고향으로 출발하여 어느 해보다 특별한 추석을 보내고, 10월 9~10일 각자의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

마음 훈훈해지는 추석,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가족들에 대한 고마움뿐만 아니라 소중함을 새삼 깨닫게 해주는 한가위를 맞이해 진행된 <라디오 스타>와 삼성생명의 ‘헬기타고 고향가기’ 이벤트는 가슴 따뜻해지는 추석을 만들어 줄 것 이다.

영화 <라디오 스타>는 철없는 락가수와 속깊은 매니저의 고군분투 사는 이야기로 9월 28일, 모두에게 추억이 될 가슴 뻐근한 이야기를 가지고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아침 (T: 2268-2044) 김지나 팀장 (H.P. 011-9966-2521), 박지은 (H.P. 011-774-99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