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파트너십 확대
SAP코리아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핵심 화두인 ‘엔터프라이즈 SOA’ 플랫폼인 ‘넷위버’ 관련사업 활성화를 위해 ‘비즈테크앤엑티모(BnE)’ 및 ‘노스스타컨설팅(Northstar)’과 ‘넷위버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공동 마케팅 등을 통한 협력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체결식으로 SAP코리아의 넷위버 협력 파트너사는 기존의 앰플러스컨설팅, 비피앤알(BP&R), 비에스지(BSG), SK C&C, 이앤엠(EnM)을 포함하여 총 7개사로 확대된다.
또한, SAP코리아는 환경보건안전관리(EH&S)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점차 증가되고 있다면서, 이 시장의 다양한 구축 경험이 있는 ‘에코프론티어’와 파트너십을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에코프론티어’는 SAP글로벌 파트너사인 ‘테크니데이타’의 한국 채널사로서 삼성테크윈 등 풍부한 EH&S 시스템 구축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번 체결식을 통해 본격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될 ‘디포커스’는 국내 ERP시장에서 뛰어난 성공 사례들을 통해 전략적 기업 경영(SEM)과 BI분야의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기업이다.
SAP코리아의 한의녕 사장은 이번 체결식에서 “ SAP코리아는 고객의 포괄적인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각 시장에서 높은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전문 파트너들과의 협력 관계를 확대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한 강력한 에코시스템이야말로 SAP가 추구하는 고객 지원 서비스의 주요 기반이다.”고 말했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