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한가위를 맞아 전국 돌며 치킨으로 사랑 나눠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06-09-26 11:30
오산--(뉴스와이어)--교촌치킨이 한가위를 맞아 이웃사랑 실천으로 따뜻한 정을 나눈다. “교촌치킨, 한가위 이웃과 사랑나누기”라고 이름 지어진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대구, 부산, 인천, 강원의 총 46개 공익시설 및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치킨을 기증하고 (5,890인분) 한가위의 풍성함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특히, 부산지역에서는 이와는 별도로 부산지역 관할 구청이 선발한 저소득층을 방문하여 치킨을 직접 조리 전달하기 위해 홍보차량 및 시식 차량 배치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교촌치킨은 지난 7월에도 강원도 수혜지역에 ‘강원지역구호특별반’을 조직하고 지역에 파견토록 하여 쌀과 생필품, 옷가지 등으로 구성한 트럭 4대 분량의 구호품을 전달한 바 있다.

교촌치킨의 한 관계자는 “이러한 행사는 교촌치킨의 경영이념 중의 하나인 ‘함께나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사회환원을 통한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이바지 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된다”라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체하고 소비자의 직접 투표로 선정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이 상을 수상하게 된 교촌치킨은 이러한 행사들을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마음에 자리 잡는 브랜드로서 빛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 전략기획팀 장규식대리031)371-3562,011-9852-7684,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