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처음으로 신입사원 그룹공채

뉴스 제공
LS 코스피 006260
2006-09-26 17:19
서울--(뉴스와이어)--LS그룹(회장 구자홍)이 그룹 출범 후 처음으로 그룹 공채를 실시키로 하고, 내달 10일부터 전국 15개 대학에서 공동으로 기업 및 채용설명회를 갖는다.

LS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LS전선, LS산전, LS니꼬동제련, E 1, 등에서 총 150여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키로 했으며, 원서접수는 내달 9일부터 20일까지 계열사별로 인터넷을 통해 받는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부서장을 비롯한 관리자 3~4명이 참여하는 실무자면접과 임원면접을 거쳐 3차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1차 합격자는 10월말 계열사 홈페이지와 개인 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한다.

이번 공채에서 LS는 R & D, 생산, 영업, 지원 등 전 분야에 걸쳐 신입사원을 뽑기로 했으며, 특히, 무선 LAN, RFID(전자태그) 등 유비쿼터스 통신 및 네트워크 기술 분야와 2차 전지 소재, 친환경에너지 솔루션 등의 미래성장 사업을 이끌 인재를 뽑는데 역점을 둘 방침이다.

지금까지 LS그룹은 계열사별로 수시채용 위주로 인재를 뽑아 왔으나 이번 그룹 공채를 계기로 내년에도 상·하반기 두 차례 정도 공채를 실시할 예정이며, 기존의 수시채용도 그대로 유지하여 필요한 인재는 수시로 뽑기로 했다.

한편, 구자홍 LS회장은 “이번 공채를 통해 LS는 밝은 기운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뽑아 미래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주역으로 키울 것”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lsholdings.co.kr

연락처

허영길(2189-959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