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래버러토리스, 툴스틱 스타터 킷 출시

뉴스 제공
실리콘랩스 나스닥 SLAB
2006-09-27 09:08
서울--(뉴스와이어)--고성능 아날로그 집적 혼합신호 IC 선두업체인 실리콘 래버러토리스(지사장 이종찬, www.silabs.com)는 오늘 자사의 C8051F 혼합신호 마이크로컨트롤러(MCU)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종합 평가 및 개발 플랫폼인 툴스틱 스타터 킷(ToolStick Starter Kit, ToolStickS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휴대용 USB 스틱 형식으로 제공되는 툴스틱 스타터 킷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가격도 단 24.99 달러로 매우 저렴하다. ToolStickSK를 사용하면 모바일 핸드셋에서 대형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실리콘 래버러토리스의 혼합신호 MCU의 장점을 바탕으로 하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빠르고 간단하게 해 나갈 수 있다.

소형의 휴대용 장치인 ToolStickSK는 PC의 USB 포트에 연결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는 실리콘 래버러토리스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실리콘 래버러토리스의 데럴 코커(Derrell Coker) 부사장은 “시스템의 심장부에 어떤 MCU를 사용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있어 도구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사용자는 툴스틱 스타터 킷을 노트북에 직접 연결해 언제 어디에서든지 개발을 시작할 수 있다. 개발자는 이 새로운 툴을 쉽게 이용해 볼 수 있으며, 안전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개발 환경에서 설계구축을 실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용이 용이하고 경제적인 ToolStickSK는 최고의 종합 개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한 실리콘 래버러토리스의 또 하나의 역작이다. ToolStickSK은 교환형 보조 기판과 통신하기 위해 C8051F326 USB MCU를 사용하는 기본 어댑터를 포함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실리콘 래버러토리스의 사용자 친화적 개발 환경 및 혼합신호 MCU의 사용을 시연하는 세 개의 예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설계자는 내부 레지스터 및 메모리의 내용을 확인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코드의 브레이크포인트를 설정하거나 또는 디스어셈블된 코드를 통해 단일 스테핑을 수행 할 수 있다. 새로운 ToolStick Terminal PC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MCU의 UART 및 GPIO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는 최종 제품에 필요한 기능성에 따라 실리콘 래버러토리스의 MCU를 시연하는 다른 보조 기판을 구입할 수 있다.

전체 제품 개발 사이클을 단축하기 위해 ToolStickSK는 USB 포트에 연결해 제품 코드가 대상 MCU의 작동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를 결정함으로써 필드 구현을 시뮬레이션한다. 설계자는 또한 최종 제품을 ToolStickSK과 연결하여 이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실행되는 지를 즉각적으로 시연할 수 있다.

가격 및 구입

ToolStickSK은 현재 24.99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ilabs.com/toolstick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실리콘랩스 개요
실리콘랩스(Silicon Labs, NASDAQ: SLAB)는 보다 스마트하고 연결된 세상을 위해 선도적인 반도체,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을 공급한다. 다양한 수상 실적을 자랑하는 실리콘랩스의 기술들은 사물인터넷(IoT), 인터넷 인프라, 산업 자동화, 컨수머 및 자동차 시장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실리콘랩스 엔지니어링 팀은 성능, 에너지 절약, 커넥티비티, 단순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labs.com

연락처

페리엔월드와이드 박윤희 실장, 02-565-6625, 017-427-82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