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위즈 ‘퀴즈배틀’ 시즌 1. 정식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총 1억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놓고 두뇌 싸움이 치열하게 펼쳐진다.

커뮤니티 포털 드림위즈(www.dreamwiz.com 대표 이찬진)가 지식기반의 온라인 에듀테인먼트 서비스 ‘퀴즈배틀' 을 정식 오픈하고 9월 20일 부터 11월 20일까지 2개월 간 <시즌 1.>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시즌 중 가장 많은 수의 정답을 맞춘 최고의 퀴즈 달인 1명에게 지급되는 상금 1,000만원을 포함해 총 9,000여명에게 1억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이 제공되는 이번 대회는 '광동제약 비타500'이 후원하며 퀴즈배틀에 무료가입한 회원이면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특히 전체 시즌 기간 동안 참가자들의 정답 수를 기준으로 ▲일별·주간별로도 퀴즈왕을 별도로 뽑아 각각 10만원과 50만원 씩의 상금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하루에 3번 골든타임을 정해 시간내 가장 많은 문제를 푼 참가자를 3위까지 가려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고, 시즌 후반 추가로 ▲카테고리별 최우수 퀴즈배틀러 ▲연령별 최우수 퀴즈배틀러 ▲최다 연속 정답자 등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드림위즈 최광희 부문장은 "퀴즈게임은 사람들의 기본적인 지식욕구에 닿아있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모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설명하고, "기존에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상식문제 뿐 아니라 넌센스 문제와 같은 행운의 문제도 출제되기 때문에 재치와 센스도 퀴즈의 달인이 되기 위한 필수 조건이 될 것이다."라고 귀뜸했다.

참고로 '퀴즈배틀'은 이용자가 온라인에 동시 접속해 ▲시사 ▲예술 ▲역사 ▲과학 ▲생활상식 ▲영화·연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문제를 풀어나가는 게임 서비스로 실시간 대전을 통한 스릴과 흥미를 느끼게 해주는 동시에 지식 기반의 교육효과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림위즈 개요
드림위즈는 인터넷 포털 서비스로 메일, 검색, 홈피, 클럽, 메신저, 쇼핑 등 다양하고 안정된 웹서비스와 국내 최고의 매니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층 깊이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웹컨텐츠와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등을 연동하는 폭 넓은 서비스,충성도 있는 회원들을 바탕으로 인터넷 광고, 검색 키워드 광고 등에서도 광고주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wiz.com

연락처

강민정 기획팀 대리 02)3434-35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