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하나TV 콘텐츠심의위원회’발족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TV포털 서비스 ‘하나TV'의 콘텐츠를 객관적으로 심의하고, 건전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하나TV 콘텐츠 심의위원회’를 발족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나TV 콘텐츠 심의위원회’는 소비자단체, 학계, 언론계 등 각계의 외부 전문가 5인과 하나로텔레콤 홍순만 부사장, 하나로미디어 김영민 사장 등 내부 임원 2인을 포함하여 총 7인으로 구성됐으며, 초대 심의위원회로서 2007년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위원회는 격월 1회 열리는 정기회의 및 임시 회의를 통해 하나TV 방영 콘텐츠에 대한 사전, 사후 심의 및 시청 연령 등급의 적정성을 심의하며, 재적위원 과반수 출석, 출석위원 과반수 찬성으로 의결된다.

하나로텔레콤 컨버전스본부 홍순만 부사장은 “‘하나TV’의 콘텐츠는 영상물등급심의위원회 또는 방송위원회의 심의를 이미 마친 콘텐츠만 제공하는 등 엄격한 기준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며 “‘하나TV 콘텐츠 심의위원회’ 운영을 통해 고객 및 각계의 의견을 수용하여 더욱 바람직한 서비스방향을 제시하고, 나아가 ‘하나TV'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나TV'는 영화, 드라마, 교육 등 2만 6천 여 편의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골라볼 수 있는 TV포털 서비스로, 지난 7월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두 달 만에 5만 7천여 명이 가입했다. 가입문의는 콜센터(1600-8000) 또는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커뮤니케이션실 PR팀 신윤혜 02-6266-44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