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유산균’ 전문 포탈·쇼핑몰 오픈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06-09-27 11:3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유산균 전문 쇼핑몰이 생겼다.

유산균을 통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유통 업체인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은 유산균 전문 포탈사이트겸 쇼핑몰인 “듀오락’(www.duolac.co.kr, www.bodytune.co.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쇼핑몰은 국내 최초로 유산균의 종류와 기능 그리고 효능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장과 건강’, ‘김치와 유산균’, ‘아토피와 유산균’ ‘나의 건강 체크’ 등 유산균을 통한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유산균 식품은 항생제를 전혀 쓰지 않은 무방부제 식품으로 ‘웰빙’산업이자 선진국형 산업이다. 국내 유산균 원말시장의 7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유럽,미국,동남아 등 수출규모가 국내 판매량보다 많은 실정.

현재 이 쇼핑몰에서 취급하고 있는 유산균 제품으로는 성인용 유산균 제품인 ‘듀오락 츄어블 7.1’과 ‘어린이용 ‘듀오락 얌얌’ 그리고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함유한 ‘ATP혼합 유산균’ 등 자사 브랜드 유산균 제품 7가지가 취급되고 있다. 또 ‘바디튠 멀티비타민’ 등 비타민 제품 3가지와 ‘바디튠 칼슘, 알로에, 식이섬유’ 등 유산균과 비타민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쇼핑몰 오픈과 관련, 가입 회원 중 희망자에 한해 10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자연건강식품박람회”의 무료 초대권을 인당 2매씩 증정한다. 또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와 같은 기간에 논산 강경포구에서 진행되는 “강경젓갈축제” 의 무료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쎌바이오텍 정명준 사장은 이번 사이트 오픈과 관련 “한국인들은 유익한 유산균을 전통음식인 김치,된장,청국장,젓깔 등에서 섭취해 왔지만 그 양은 아직도 미미하다”며, “듀오락 전문 쇼핑몰을 통해 유산균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효능을 습득하고, 선진국형인 유산균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자사브랜드 판매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면서 얻는 이익을 사회환원 차원에서 각 지방자치단체가 운영하는 지역특산물축제에 회원들이 정기적으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듀오락 쇼핑몰은 회원가입만 해도 적립포인트 3천점을 부여하고, 회원가입 및 3만원 이상 구매시 적립포인트 5천점의 혜택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마케팅 윤덕화 팀장 02-2668-6077 080-668-610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