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코윈스와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06-09-27 12:0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가격비교 선두업체인 다나와(www.danawa.com, 대표 손윤환)와 마케팅판매 전문대행사 코윈스(www.cowins.co.kr, 대표 심현도)는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코윈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나와의 사용자 트래픽과 배너광고, 컨텐츠 등의 마케팅툴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나와는 자사 광고주에게 마케팅노하우를 제공하는 한편 광고영업 부문을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양사는 특히 전략적 사업협력을 위해 코윈스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나와 광고,컨텐츠 특화상품을 신설해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기로 했다.

다나와는 가격비교 및 상품평가정보를 제공하는 쇼핑포털사이트로 100만 명의 개인회원과 1만4천여 명의 딜러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업체이다. (랭키닷컴, 가격비교부문 1위. 금일현재)

코윈스는 PC, 모니터, DMB, MP3플레이어, 내비게이션 등 IT제품 분야에 20여개의 고객사를 확보한 마케팅판매 전문대행사이다.

다나와의 손윤환 사장은 이번 제휴에 대해 다나와가 강세를 보이던 PC주변기기 시장 외에 "가전, 멀티미디어기기 분야의 영업을 강화하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윈스의 심현도 사장은 "코윈스는 마케팅과 판매실적을 연계하는 방법에 주력해왔다. 다나와의 강력한 마케팅툴은 제조사의 수익을 개선시켜 줄 것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마케팅 정세희 차장 02-2166-2450(내선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