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샵, 노트북의 발열을 줄여 주는 ‘쿨핏’ 출시
쿨핏(Coolfeet)은 노트북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2가지 크기의 석션컵 4개와 글로시 스티커, 휴대용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리가 되는 4개의 석션컵이 노트북을 바닥으로부터 들어 올려 공기가 순환되는 공간을 만들어 노트북의 발열을 줄여 주는 제품이다.
애플 맥북과 아이북처럼 노트북 표면이 글로시(glossy) 처리가 되어 있는 노트북에는 석션컵을 붙이는 것만으로 장착이 끝나며, 넌글로시(non-glossy) 제품은 패키지 안에 들어 있는 '글로시 스티커'를 노트북에 붙인 다음 장착하면 된다.
4개의 다리가 되는 석션컵은 탈착이 아주 간편하고, 석션컵의 조합으로 3가지 각도를 만들 수 있어 자신에게 편한 높이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작고 이쁜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하기에도 그만이다.
일반 노트북 받침대는 휴대가 불편하고 거치하기가 부담스러운 단점이 있는 반면, 휴대가 간편한 쿨핏(coolfeet)은 어디서나 손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장착후, 무릎에 올려 놓고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어 이동이 많은 유저에게 아주 좋은 제품이다.
소비자 가격은 12,900원이며, 한시적으로 9,900원의 발매 기념가격에 판매한다.
보노샵 개요
수입 디자인소품 전문샵인 보노샵(www.bonoshop.com)을 운영한다. 보노샵은 해외에서 뛰어난 수준과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을 엄선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몰을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bonoshop.com
연락처
보노샵 051-518-3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