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또 하나의 ‘디자인 혁명’...모토 크레이저, 모토뷰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6-09-28 11:22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로 세계 휴대폰 시장을 선도해 온 모토로라(NYSE:MOT)는 휴대폰 업계에서 또 하나의 ‘디자인 혁명’을 일으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토 크레이저(MOTOKRZR)'와 '모토뷰(MOTOVIEW)' 두 제품은 모토로라 휴대폰 디자인의 새로운 국면을 보여주는 제품들로서 '신소재',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갖춘 감각적인 휴대폰들이다.

'모바일 스타일의 완성'
모토로라의 가장 새로운 단말기, 모토 크레이저(MOTOKRZR)

모토로라는 그 동안 기대를 모아왔던 모토로라의 최신 아이코닉 휴대폰인 모토 크레이저(MOTOKRZR)를 국내에 출시한다. 화려한 외형과 완벽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자랑하는 모토 크레이저는 디자인, 장인정신 그리고 기능의 뛰어난 밸런스를 자랑하며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젊은 프로페셔널들의 “머스트해브(must have)” 아이템을 지향한다.

디자인 중심의 모토 크레이저(MOTOKRZR)는 장인정신과 정교한 디테일, 우아한 마무리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진정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모토 크레이저의 제작을 위해 모토로라는 신소재, 신부품을 새로운 방식으로 하나의 매끄럽고 차별화된 단말기에 접목시켰다. 모토 크레이저는 컬러, 소재, 마감에서 혁명을 이루고 있으며 폴더 앞면의 반짝이고 광택이 나는 강화 유리 소재와 뒷면의 ‘소프트 필’ 재질의 조화를 자랑한다.

모토로라 북아시아 모바일 사업부 부사장 마이클 태틀만은 “모토로라가 뛰어난 디자인을 창조하기 위해 복잡한 부품들을 컴팩트하게 조화하는 등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며 “클래식하고 조화로운 휴대폰인 모토 크레이저는 슬림한 외형과 화려하게 반짝이는 하이 글로스 진공 메탈로 인해 반짝이는 효과를 뽐내는 스타일리쉬한 모델”이라고 밝혔다.

모토 크레이저(MOTOKRZR)는 이러한 뛰어난 디자인과 더불어 고사양의 뮤직 관련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모토 크레이저(MOTOKRZR)를 통해 모토로라가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블루투스 기능은 블루투스 전용 이어셋과 스테레오 헤드셋을 통해 무선 통화가 가능하며 MP3, VOD 그리고 MOD를 고음질의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외부액정에 ‘뮤직 터치 키패드’를 탑재해 MP3 음악 감상 시에 폴더를 열지 않고 재생, 일시 정지, 감기 등 버튼을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외 휴대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메뉴를 구성하는 아이콘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래시 그래픽으로 제작한 모바일 플래시 UI를 적용해 보다 감각적인 화면을 통해 재미를 전달한다.

마이클 태틀만은 “모토 크레이저의 컴팩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단말기 안에 숨겨진 파워와 스마트함은 휴대폰의 최종적인 솔루션으로서 매끄럽고 반짝이는 디자인과 마무리가 개인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밝혔다.

제품컬러는 ‘블랙’이며 가격은 미정

'DMB폰에 스타일을 부여하다'
국내에서 가장 매끈하게 잘빠진 위성 DMB폰, 모토뷰 (MOTOVIEW)

무선 통신 분야 글로벌 리더인 모토로라는 아이코닉 휴대폰의 최신 모델인 신제품 모토뷰(MOTOVIEW)를 선보인다. 모토뷰(MOTOVIEW)의 매끄럽고 심플한 디자인 뒤에는 DMB기능과 같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들이 탑재되어 쿨하고 패션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준다.

기존 DMB폰 디자인 탈피, 패션으로 진화하는 스타일리쉬한 위성DMB폰

스타일에 민감한 트렌드 리더들을 타겟으로 한 모토뷰(MOTOVIEW)는 쿨한 스타일과 심플함을 동시에 자랑한다. 인테나 방식 채용, 한 손으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한 외부 터치 키패드 그리고 뛰어난 기능과 소재, 마감은 모토로라의 아이코닉 디자인 언어와 화려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완벽하게 조합 시킨 신제품이라 할 수 있다.

모토뷰는 위성 DMB기술을 반영하여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프로그램을 고감도의 사운드와 화질로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모토뷰는 130만 화소 메가 픽셀 카메라와 캠코더, MP3, 비디오 플레이백, 128 화음 사운드, 어도비(Adobe)의 모바일 플래시 최신 버전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스위블(swivel) 방식의 폴더, 방송 채널 변경 등의 조작을 위한 외부 터치 키패드, VOD, MOD, MP3 플레이백 작동 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모토뷰는 균형 있고 다재 다능한 멀티미디어 휴대폰이라 할 수 있다.

모토로라 북아시아 지역 모바일 사업부 부사장 마이클 태틀만은 “SKT와 함께 출시하는 모토뷰가 새로운 소비자 그룹에 혁명적인 모바일 텔레비전 서비스를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토뷰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DMB폰이며, 사람들은 쿨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먼저 놀라고 그 뒤에 숨겨진 기능들에 또 한번 놀랄 것이다”고 밝혔다.

두께 23.4mm, 넓이 47mm, 길이 94mm, 무게 125g이고 제품 컬러는 ‘블랙’.가격은 미정

모토로라의 모토 크레이저(MOTOKRZR)와 모토뷰(MOTOVIEW) 단말기는 10월 중 전국 SKT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mymotorola.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민혜원 과장 02-2018-4155
모토로라 코리아 홍보대행사 OPQR 김 원 대리 02-539-8777

이 동영상 보도자료는 모토로라의 의뢰에 따라 뉴스와이어가 제작한 것으로, 언론사가 보도 목적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레이션이 없는 B-roll 테이프가 필요한 방송사는 홍보대행사 OPQR 김원 대리(02-539-8777)에게 연락 바랍니다. 동영상 다운로드시 플레이가 되는 경우,'동영상 다운로드' 버튼을 오른쪽 클릭하신 후 '다른 이름으로 대상저장'을 선택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