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코카콜라와 T머니 충전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06-09-28 11:50
서울--(뉴스와이어)--전자지불(PG) 선도업체 이니시스(대표 전수용)는 PC방의 T머니(T-money) 충전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코카콜라와 함께 포인트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T머니 충전서비스는 이니시스가 결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PC방에서 공휴일과 심야에도 중단없이 24시간 T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시스템 인프라를 구축한 것이다. 이니시스는 이를 기념해 코카콜라와 함께 올해 말까지 PC방에서 3천원 이상 충전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악세사리 T머니카드를 무상 보급한다. PC방에서 T머니로 이용료를 결제하는 고객에게도 코크 플레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결제횟수 및 금액에 따라 달리 제공받는 포인트를 통해 코크플레이 사이트에서 음악 이용이나 게임 아이템 전환 등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코크플레이 사이트(www.cokepl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G이니시스 개요
인터넷 핀테크 기업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돼 있다. 지급결제대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금융기관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들에 납품하고 있으며 결제 대행 이외에 인증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KB그룹 계열이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이니시스 홍보팀 오지인 팀장, 02-3430-5910, 016-301-85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