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 10월호 발간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06-09-28 15:48
대구--(뉴스와이어)--작가와 독자가 함께하는 문예지 '월간 한비문학' 10월호가 출간되었다.

월간 한비문학 10월호에서는 문인 탐방에서 국제 펜글럽 한국본부 회장인 문효치시인의근황과 작품세계 현재 집필 중인 작품등을 소개하였으며, 명사 탐방에서는 “뜨거운 눈밭”의 저자 이해당 작가의 살아온 삶의 발자취와스님으로 출가하여 혜광이라는 법명으로 약사암에서 생활하는 모습과 작가로서의 희망과 앞으로의 작품 활동에 관하여 소개하였다.

우수한 작가의 작품을 선보이는 문인의 향기 코너에서는 김중영 시인과, 김순례 시인의작품 세계를 선 보였으며 신작 초대시에서는 12명의 중견 시인들의 작품을 골고루 실어독자들의 작품 감상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신작 수필에서는 6명의 수필가가 가을을 흠씬느낄 수 있는 서정성 짙은 작품을 선 보였다. 그 외 신인문학상 수상자들의 작품과 심사평,문학 기행으로 이육사 문학관의 이야기와 테마 기획으로 중국 문화 탐방등읽을거리가 풍부하게 편집되였다. 한비출판사:053)252-0155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