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 ‘마이트 앤 매직’ 10월 2일 KTF 전격 출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6-10-04 16: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며 배급사인 게임로프트(www.gameloft.com)가 KTF를 통해 세계 3대 롤플레잉 게임 중 하나인 ‘마이트 앤 매직’을 10월 2일부터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KTF 유저들도 ‘마이트 앤 매직’ 을 필두로 게임로프트의 다양한 장르의 고퀄리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미 SKT에 서비스 중인 ‘마이트 앤 매직’은 게임로프트가 가장 주력하고 있는 게임 중의 하나로, CTIA Wireless 2005 에서 Best Adventure 부문 RPG상을 수상했으며, 아시아 지역에서만 1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했다.

게임로프트의 ‘마이트 앤 매직’은 RPG 게임의 원조라 불리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Ubisoft사의 PC게임인 ‘마이트 앤 매직’의 정식 모바일 버전 게임으로 모바일에서도 PC 게임 명성 그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마이트 앤 매직’은 5개의 맵과 14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명의 캐릭터로 다양한 마법과 아이템들을 이용해 그 미션들을 수행해 나가야 한다.

유저는 게임에서 때때로 주인공인 이완과 로리언, 또는 케인의 역할을 번갈아 가면서 미션을 수행해야 하며, 혼자 풀어가야 하는 미션과, 협력을 통해서만 풀어야 하는 미션 등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른 게임들보다 스토리 구성이 탄탄하고 그래픽 효과가 뛰어나 RPG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PC 게임 못지않은 재미와 감동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라며 게임로프트 관계자는 ‘마이트 앤 매직’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향후 게임로프트는 지난 4월SKT를 통해 출시하여 성공적인 반응을 받고 있는 ‘리얼 사커 2006’ 의 KTF 버전을 11월 출시할 예정이며, PC 게임으로 유명한 ‘페르시아왕자2(전사의 길)’와 해외 유명 애니메이션인 ‘부그와 엘리엇’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KTF를 통해 올해 안에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 연내 20여개의 게임을 SKT, KTF를 통해 계속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로프트는 현재 KTF 출시 기념 이벤트 ‘XBOX를 잡아라~ ‘를 10월4일 - 10월 18일까지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www.gamel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로: magicN --> 멀티팩 -->게임 --> RPG/타이쿤/시뮬 --> 유명/정통RPG  마이트 앤 매직

Download: 2,500원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하시연 과장 02-554-26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