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홈페이지, 고객 중심으로 개편
하나로텔레콤은 초고속인터넷, 전화, TV, 패키지, 기업상품 등을 전면에 노출하여 하나로텔레콤의 서비스 구성에 대해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상품 정보에 대한 접근성도 높였다.
하나로텔레콤 홈페이지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속도별로 소개하고, ▲고객의 이용행태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알맞은 전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특성별로 재분류했으며, ▲대기업·소기업·자영업 등 기업유형별로 눈높이에 맞는 기업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새로 신설된 ▲‘패키지상품’ 메뉴를 통해 하나로텔레콤의 여러 통신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경우 요금 할인 등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조했다.
또한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요금조회 및 개인정보변경 등을 한데 모아 ▲‘내정보조회’ 메뉴를 신설, 고객이 쉽고 빠르게 자신의 정보를 확인,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고객이 평소 궁금해 하는 내용을 직접 찾아볼 수 있는 FAQ 기능도 보강, 포털사이트의 편리한 검색기능과 같이 ‘자연어 검색’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즉시 제공한다.
하나로텔레콤 마케팅본부 마크 피츠포드 부사장은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초고속인터넷과 전화, TV포털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멀티미디어 통신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온리원(Only One)' 기업이라는 점을 강조했다”며, “향후 고객의 이용편의를 지속적으로 도모하여, 온라인 상품 구매 형태로 고객이 직접 통신서비스 구매부터 이용 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커뮤니케이션실 PR팀 신윤혜 02-6266-4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