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리아, 서울대 병원 불우 어린이 환자에 500만원 성금 전달

성남--(뉴스와이어)--교육문화벤처기업 주식회사 위즈코리아-위즈아일랜드(대표 이재환)가 나눔의 실천에 앞장 서고 있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위즈코리아는 10일 분당 서울대 병원에서 성금을 전달하고 후원하는 어린이 환자를 위로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난달 30일 위즈코리아가 주최하고 분당 정자원, 이매원, 죽전원 및 수원 영통원의 원아와 학부모 300여명이 참석한 제 1회 위즈사랑나눔 마라톤 대회를 통해 조성했다. 위즈아일랜드 원생과 학부모의 성금 200여만원과 위즈코리아 임직원들이 후원한 성금을 포함하여 전체 후원금은 모두 500만원이다.

한편 서울대 병원은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감사패를 증정하였으며 이후 환자의 치료 과정도 공개하여 후원한 어린이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을 수 있도록 했다.

위즈코리아 이재환 대표는 ‘글로벌 리더는 나눔의 실천에 인색해서는 안된다’고 강조하고 나눔과 봉사, 이웃사랑은 유아 시절부터 훈련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 이번 행사도 1회성 이벤트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후원 관계를 맺고 불우 어린이 환자를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즈코리아는 전국에 36개의 감성놀이학교 위즈아일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교육기관으로 서울대 어린이 병원 외에도 극빈 아동들의 가정 공동체인 샘사랑마을과 임마누엘의 집, 성남YMCA 및 아름다운 재단을 후원하고 있다.

위즈코리아 개요
위즈코리아의 위즈아일랜드는 24개월에서 부터 7세까지 유아를 대상으로 감성교육의 기초 위에 꿈과 희망을 키우는 감성놀이 교육기관이다. 유태인 교육법과 가드너 박사의 다중지능이론, 미국의 심리학자 메이어(J.Mayer)와 셀로비(P.Salovey)의 감성지능이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는 것을 교육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zisland.com

연락처

위즈코리아-위즈아일랜드 홍보팀 김재학 부장
전화 : 031-716-5009 (내선 105) / 011-705-7301
이메일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