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하우스, 영어로 만드는 나만의 이야기 ‘오믈렛’오픈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6-10-11 10:28
서울--(뉴스와이어)--영어학습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나 해외여행, 유학경험담 등 영어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로 사용자가 직접 제작하는 영어기반의 UCC(이용자제작 콘텐츠)서비스가 국내 처음 등장, 화제다.

국내 최저가인 월 1만원 정액제 온라인영어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능률교육 이티하우스(대표 이찬승 www.et-house.com)는 국내 최초로 영어기반 UCC 서비스 ‘오믈렛’을 정식 오픈, 11일부터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이날 밝혔다.

‘오믈렛’은 해외에서 여행하고, 물건을 사고, 공부하고, 심지어 이성친구를 사귀고, 비즈니스를 하면서 꼭 필요한 영어표현들을 정리, 나만의 영어권 체험담과 영어표현 노하우를 자랑할 수 있어, 벌써부터 영어권 연수를 갔다온 영어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오믈렛’은 이미지나 텍스트를 활용하여 자유편집을 하거나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템플릿을 이용하여 보다 손쉽게 멀티미디어북 형태의 UCC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이용자들은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이미지 뿐 아니라 능률교육이 제공하는 100만개의 영어표현데이터 및 관련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검색, 활용할 수 있어 영어 실력이 좋지 않아도 부담없이 영어 콘텐츠를 만들수 있는 것이 장점.

이와 함께 오믈렛은 사용자가 보다 화려한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말풍선 및 스티커 붙이기 등의 이미지 꾸미기 기능을 제공,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또, 오믈렛에서 만든 콘텐츠를 현재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에 자유롭게 링크할 수 있는 것도 편리한 기능중 하나다.

무엇보다 오믈렛 서비스는 주로 영어공부 노하우나, 유학, 여행 등으로 느꼈던 자신만의 경험과 추억들을 이티하우스의 풍부한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해 쉽게 제작,가공, 편집할 수 있어 손쉽게 나만의 영어미디어를 만드는 재미와 소장하는 두가지 즐거움을 동시에 맛볼수 있다.

이에 따라 오믈렛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영어권 나라에서의 유학이나,여행,쇼핑등에 꼭 필요한 정보를 나누면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를 하는 것은 물론,영어를 기반으로 공통의 관심사를 나누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독특한 영어커뮤니티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티하우스는 이번 오믈렛서비스를 통해 뛰어난 영어UCC를 제작,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이용자들에 대해서는 능률교육 영어교재의 저자나 온라인강사로 집중 발굴하는 등용문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티하우스 진교문 부사장은 “자신만의 톡톡튀는 영어미디어를 만들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활발한 정보교류와 커뮤니티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툴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향후 오믈렛에 동영상 콘텐츠를 올릴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티하우스는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이 운영하는 유료회원제 영어학습사이트로, 토마토, 리딩튜터 등 능률교육 베스트셀러 교재를 기반으로 한 400여 개의 온라인강의와 350여 개의 mp3 콘텐츠 및 50여개의 영어훈련코스 등을 한 달에 1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어, 최근 영어학습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이티하우스 기획마케팅 민혜정 팀장 02-2014-7341 019-318-4571 이메일 보내기
GCM 이유진 과장 02-2237-2373~4 010-9976-03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