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메리츠 솔모로 클래식 - 해모로(한진중공업 주택 브랜드)후원 장애아 돕기 버디 행사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솔모로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2006 메리츠 솔모로 클래식대회(KLPGA)에서는 국내 최초로 해모로 후원의 자선기금 마련의 행사가 있다.

국내외 여자프로 108명(아마추어 포함)이 참가하는 본 대회는, 잭 니클라우스가 기획, 메리츠화재, 메리츠증권, 솔모로컨트리클럽이 주최하며, 한진중공업의 해모로(주택브랜드)가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로 ‘Charity(자선)의 개념’을 도입하여 기부문화 저변확대의 초석이 되기 위해 참가선수 및 프로암 참가자 대상 해모로 후원 사랑의 버디행사를 기획했다

대회 전기간 참가선수가 버디를 기록 시 해모로에서 3만원을 후원하며, 프로암 대회 행사 시 버디에는 2만원을 후원하여 약 2천만원을 모금 하게 된다

모금 전액은 연세 세브란스 병원에 장애아동(뇌성마비) 활동보조를 위한 수술 및 재활치료 비용으로 대회 최종일 시상식 시 전달된다

“해모로”는 한진중공업 건설부문(대표이사 김정웅)의 신규 주택브랜드로 지난 10월 1일부터 영화배우 조승우(말아톤 주인공)를 모델로 기용, TV CF 방영을 시작하여 브랜드 고급화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진중공업은 새로운 주택브랜드 개발을 계기로 ‘해모로’를 친환경 고급브랜드로 적극 육성, 자체 및 재건축, 재개발 사업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해모로는 지난 5월에 준공된 인천 송도 아파트에 처음으로 적용되었고 향후 시공되는 모든 아파트의 브랜드로 사용될 예정이다.

‘해모로’는 ‘해’와 무리의 옛말인 ‘모로’의 합성어로서 자연과 햇살이 가득한 따뜻한 주거 공간을 지향하는 아파트 자연주의 철학을 담고 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개요
29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있는 KLPGA는 1055명의 여자프로골퍼를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데, 주로 투어프로와 티칭프로에 종사하고 있다. 골프여왕 박세리를 비롯하여 얼짱 신드롬을 일으킨바 있는 안시현 등 많은 스타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KLPGA 소속 프로들은 유행을 선도하며 자신감 있고 능력 있는 현대여성을 대표하는 오피니언리더로서 그들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은 일반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KLPGA는 KLPGA투어, 드림투어, 3부투어, 시니어투어 등 4개의 골프투어를 주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lpgaiqt.com/

연락처

KLPGA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고형승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