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 광고주가 뽑은 좋은 신문기획상, 광고기획상 선정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 ‘2006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의 광고주가 뽑은 좋은 신문기획상에 문화일보의 ‘글로벌 코리아, 일등기업이 많아야 일류국가가 된다’ 시리즈가 선정됐다. 한편 광고주가 뽑은 좋은 광고기획상에는 중앙일보가 선정됐다.

한국광고주협회는 자유시장경제의 이념 확립과 반기업정서 개선을 위하여 뛰어난 기획력과 아이디어로 자유시장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획기사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광고주가 뽑은 좋은 신문기획상과, 광고효율성을 높이고 광고편집에 대한 발전적, 긍정적 인식 제고에 기여한 언론사를 선정, 시상하는 광고주가 뽑은 좋은 광고기획상을 올해 처음 시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광고주가 뽑은 신문기획상에 선정된 문화일보 ‘글로벌 코리아, 일등기업이 많아야 일류국가가 된다’ 시리즈는 우수한 기획력과 치밀한 취재로 자유시장경제의 올바른 이해를 돕고, 국가경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데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광고주가 뽑은 광고기획상에 선정된 중앙일보는 변형광고를 비롯한 다양하고 과학적인 광고편집을 통해 신문의 가독성을 높이고, 인쇄광고의 발전적 방향을 제시했으며, 광고에 대한 긍정적 인식과 광고효율성 제고를 통해 광고산업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kaa.or.kr

연락처

KAA 이수지 02-782-83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