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 공로상 수상자 선정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 ‘2006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의 2006년도 공로상 수상자로 음악인 김도향 씨와 초대 한국광고단체연합회장이었던 이종배 씨, 그리고 홍재욱 인천대 경영학부 교수가 선정되었다.

2006 한국광고주대회 KAA Awards의 공로상은 광고주의 권익보호와 광고의 자유 신장, 그리고 광고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이다.

올해 수상자로 선정된 음악인 김도향 씨는 33년간 3천여편이 넘는 CM송을 작곡, 제품과 소비자를 가장 쉽게 연결해 주는 CM송이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데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종배 전 한국광고단체연합회장은 1962년 한독약품 입사 이래 44년간 광고계에 종사하면서 최초의 광고인모임 제약PR구락부 창립에 주도적 역할을 하며 광고주 권익신장과 광고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홍재욱 인천대 교수는 제8대 광고학회장으로 광고를 현대사회의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인식하는 데에 크게 기여하는 한편 산학협동을 통한 건전한 광고문화창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광고주대회의 역대 공로상 수상자로는 2002년 조선일보와 신인섭 한림대 교수가, 2003년에는 리대룡 중앙대 교수, 윤석태 경주대 석좌교수, 조규하 한국광고주협회 초대회장이, 2004년에는 박상갑 前 LG전자 사장, 김한용사진연구소 김한용 대표, 권명광 홍익대 수석부총장이, 그리고 작년에는 유충식 동아제약 부회장, 정광모 한국소비자연맹 회장, 김태형 카피라이터(현 웰콤 고문)이 수상했었다.

이번 KAA Awards 공로상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10월 26일(목) 조선호텔에서 개최되는 ‘2006 한국광고주대회 - 광고주의 밤’ 행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aa.or.kr

연락처

KAA 이수지 02-782-83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