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신규 대형 임대 매장 추천 이벤트

뉴스 제공
아성다이소
2006-10-12 10:24
서울--(뉴스와이어)--매장 추천하여 오픈하면 2백만원이상 지급한다.

국내 최대의 균일가 생활용품점인 다이소아성산업(대표이사 박정부, www.daiso.co.kr)은 전국을 대상으로 50평 이상의 대형 매장을 추천하여 오픈할 경우, 추천자에게 200만원 이상을 지급하는 이색 이벤트를 연중 펼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에 34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다이소가 이 같은 매장 추천 이벤트를 벌이게 된 이유는 앞으로 1년 내에 500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대형 매장 중심으로 상권을 확보하겠다는 영업 전략에서 비롯됐다. 이는 올해 들어 작년에 비해 매출이 30% 이상 신장하고, 매장당 매출도 15% 이상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전략에서 비롯되었다.

참여대상은 전국의 우수한 상권 내에서 50평이상의 임대 가능 건물주나 관리인, 부동산중개업자 등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매장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연락처를 기재하여 다이소 홈페이지(www.daiso.co.kr), 또는 팩스(031-289-0981)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추천한 장소에 대해서는 다이소에서 현장을 답사, 상권 분석을 통해 매장 오픈 여부를 결정짓게 된다.

다이소는 이번 이색 마케팅을 통해 건물주에게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보장할 뿐 아니라 임대 건물 자체의 활성화도 자신하고 있다.

다이소 마케팅 조민호 부장은 “전국을 대상으로 한 임대 매장 모집으로 건물주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다이소는 중대형 매장을 확대할 수 있어 서로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주변 상권이 다이소 매장으로 인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이소는 욕실용품, 사무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대부분 2천원 이하의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월 평균 400여 가지의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부장 031-289-091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