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창의서울추진본부 공동본부장 이승한 삼성테스코사장, 사랑의 객석나눔으로 시민고객감동서비스 실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100일 창의서울추진본부」공동본부장을 역임한 삼성테스코 이승한 사장은 시민고객감동서비스 실천을 위해 100일간 활동을 통해 받은 회의참석 수당 전액을 서울소재 공부방, 청소년쉼터,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자립지원시설 청소년 200명을 초청해 공연을 함께 관람하는 사랑의 객석나눔행사에 내놓기로 하였다.

평소 고객감동경영에 남다른 관심과 정열을 보여 온 이승한 사장은 지난 민선4기 출범이후 100일간 서울시를 창의와 열정으로 일하는 조직으로 만들어 시민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시정서비스를 구현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승한 사장은 민간 CEO로서 지난 100일간 서울시정발전을 위해 봉사할 수 있었다는 점을 보람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미력하나마 서울시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객석나눔 행사는 저소득, 장애, 가출청소년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생활하는 미래세대에 희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기업의 문화메세나 차원에서 시에서 받은 수입을 다시 시민에게 돌려주는 또 하나의 고객감동서비스의 실천이라고 하겠다.

참고로 10.13(금) 19:30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한류문화의 대명사인 드라마 대장금과 풀하우스의 주제가를 서울시 국악관현악단의 연주로 풀어내고 김덕수 사물놀이패의 신명나는 풍물공연과 세계적인 B-boy 그룹인 라스트 포원의 역동적인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창의추진반 시민창의팀장 곽종빈 02-2171-24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