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뎁, 싱글맘에게 아기아빠 선호도 1위

서울--(뉴스와이어)--스파이크 리 감독의 재치 넘치는 코미디 영화 <그녀는 날 싫어해>가 각종 포털 사이트에 9월 22일부터10월 9일까지 ‘남 부러울 것 없는 싱글맘이 된다면, 난 이 사람의 아기를 갖고 싶다.’ 는 이색 폴 이벤트를 실시했다.

총 30,615명의 네티즌들이 열띤 참여를 한 가운데, 7,644명의 표를 획득한 개그맨유재석을 제치고 영화배우 조니뎁이 12,535명의 표를 얻어 선호도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하였다.

주체할 길 없이 막강한 섹시 포스를 무기로 각 출연작들마다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그만의 연기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조니뎁은 두 아이의 자상한 아버지로도 익히 알려진 인물. 딸 로즈가 그의 생일에 직접 만들어 선물한 팔찌를 어디든 차고 다니는 모습이 매력적인 그는 최근 동거 중인 연인 바네사 파라디와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성 팬들의 지지가 급격히 상승한 것이 설문 조사 결과로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색 설문으로 네티즌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심과 궁금증을 유발케 한 <그녀는 날 싫어해>는 결혼은 필요 없고 아기만 갖고 싶은 잘나가는 커리어우먼들이 등장, ‘명품 정자’를 찾아 주인공 존을 찾아오는 것으로 이야기는 시작된다.

이제껏 상상도 못했던 기막힌 스캔들 속에 촌철살인의 유머가 숨겨져 있는 섹시한 코미디 <그녀는 날 싫어해>는 11월 2일 개봉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e-vision.co.kr

연락처

02-511-54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