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웨이, 제3회 장한 한국인상 시상식 개최
종합시사 일간지 인터넷 언론 뉴스웨이(www.newsway21.com)는 오는 12월 8일(금) 오전 10시부터 서울 공군회관(그랜드 볼룸)에서 ‘제3회 장한 한국인 賞’ 시상식을 개최한다.
‘장한 한국인 賞’은 각 해당산업에서 국가 경쟁력 강화와 복지수준향상에 공헌함은 물론 도덕성, 경영자질, 리더쉽을 바탕으로 투명경영, 환경경영, 사회공헌활동 등을 펼친 인물을 발굴하고, 이를 사회에 널리 공표하여 한국의 표상이 되는 자랑스런 일꾼상을 정립하고자 제정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장한 한국인 상은 벌써부터 많은 각계각층의 모범인물들이 입소문을 타며, 각 해당산업의 기업 및 기관, 협회와 학회, 단체 등으로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민에게 인터넷 뉴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뉴스웨이신문사에서 주관하고, 스포츠한국, 크레비즈인증원(구.한국능률협회인증원), 부정부패추방실천시민회, (사)대한무궁화중앙회, 인적서비스전문인협회, (주)예트란, 충남환경기술개발센터, (사)한국조경학회, (사)한국의학물리학회, (사)한국조형예술공예협회, (사)한국강사협회 外 10여개 단체 등이 후원해 각 부문별로 추천받은 인물과 기업(관)에게 상패 및 증서가 수여된다.
특히 ‘2006 장한 한국인 賞’ 수상자에게는 ‘나라사랑, 국화사랑, 기업사랑’의 이념으로 우리나라 전 국토에 무궁화를 선양보급하고 있는 (사)대한무궁화중앙회(총재 명승희)에서 대상, 금상, 특별상으로 ‘무궁화 금장패’를 전달한다. 이것은 나라를 상징하는 국화 금장을 수여한다는 데 그 의미가 크고, 국가 경제발전과 경쟁력을 드높이며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지식재산을 겸비한 엘리트 모범인물에게 안겨줄 가장 영광스럽고 값진 보물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서는 장한 한국인 상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협조한 후원단체 및 단체장에게 뉴스웨이신문사 이건우 대표의 명의로 공로패와 증서를 수여, 그 간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도 가짐으로써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명승희 총재(2002 대선 후보)를 비롯한 정계인사 및 언론사 사장을 포함하여 각 후원기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외빈 소개, 초청인사 기념사, 시상식, 특별초청 공연, 뷔페 만찬 순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에 수상자들은 공신력 있는 여러 단체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그 공을 인정받게 돼 그 가치는 더 높이 평가 될 수 있다 . 그리고 많은 협조언론의 협력지원에 따라 수상자 발표가 신문에 공고 및 기사화 되며, 시상식 이후 관련보도가 곧바로 나감으로써 국민들의 전폭적인 신뢰와 지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같은 '장한 한국인 賞' 은 앞으로도 급속히 성장해 많은 경영자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이며, 향후 신뢰와 덕망있는 경영자로서 또하나의 '강력한 힘' 을 발휘할 무기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웹사이트: http://newsway21.com
연락처
뉴스웨이(www.newsway21.com) 신문사 정미라, 02-6372-0114, 010-4717-6947,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12월 13일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