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텍 나다 ‘한국 느와르 특선’ 선보여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6-10-12 18:35
서울--(뉴스와이어)--매주 화요일 프랑스 영화와의 달콤한 만남 ‘시네프랑스’를 비롯해 다큐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다큐 인 나다’, 나다 만의 특별 감독전 ‘Nada’s retrospective’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관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하이퍼텍 나다가 가을을 맞아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진한 가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느와르의 향연, 고독을 통쾌함으로 날려버릴 <한국 느와르 특선>의 자리가 마련된다.

<범죄의 재구성> <달콤한 인생> <짝패> <예의없는 것들> <두뇌유희 프로젝트 퍼즐>까지 한국 느와르 장르의 뜨거운 감자들을 한자리에!

이번 <한국 느와르 특선>에서는 현재 <타짜>의 흥행으로 최고의 각광을 받고 있는 최동훈 감독의화려한 데뷔작이자 한국 느와르 장르를 진일보 시켰다고 평가 받았던 <범죄의 재구성>, 칸느영화제(프랑스), 시체스영화제(스페인), 브뤼셀영화제(벨기에) 등 세계영화계를 달구었던 김지운 감독의 <달콤한 인생>, 정통 액션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류승완 감독의 <짝패>, 느와르에 블랙코미디라는 장르를 병합해 새로운 시도를 보여준 박철희 감독의 <예의없는 것들>, ‘한국 최고의 반전 영화’, ‘한국판 <쏘우>’라 불리며 매니아층을 열광하게 했던 <두뇌유희 프로젝트 퍼즐> 등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의 볼거리와 정교한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놓치지 마시라! 당신의 가을을 뜨겁게 달굴 하이퍼텍 나다의 <한국 느와르 특선>

선선한 바람이 찾아 드는 계절, 가을. 관객들의 쓸쓸하고 허전한 마음을 달래줄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영화들로 구성된 이번 <한국 느와르 특선>은 오는 10월 16일(월)부터 26일(목)까지 하이퍼텍 나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게다가 2편을 10,000원 이라는 할인 관람료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되어 있어 느와르 영화 매니아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동숭아트센터 영상사업팀 정유정 대리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