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예고편 공개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6-10-13 16:33
서울--(뉴스와이어)--엇갈린 운명의 갈림길에 놓인 두 형제의 선택을 그린 켄 로치 감독의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수입/배급 ㈜동숭아트센터)이 11월 2일 개봉을 앞두고, 감동 예고편을 공개한다.

운명의 갈림길에서 마주 한 두 형제의 눈물과 감동!

2006년 칸느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의 예고편은 1920년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조국의 자유를 위한 두 형제의 가슴 뭉클한 사연을 보여준다. 마을의 젊은 청년들은 영국 군대의 횡포를 목격하고 조국의 자유를 위해 충성을 맹세하고, 본격적으로 영국군대를 아일랜드에서 내쫓기 위한 독립운동을 시작한다. 자신의 꿈까지 포기한 채 독립운동에 가입한 데이미언은 형 테디와 연인 시네이드와 함께 고군분투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영국과의 평화조약에 대한 의견 충돌로 내부 분열이라는 위기를 맞게 되고, 서로 다른 운명의 길로 접어드는 두 형제의 이야기가 예고편을 통해 긴장감 있게 펼쳐진다.

과거의 역사를 통해 현재와 미래로 나아가는‘켄 로치 스타일’에 매료되다!

켄 로치 감독은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에서 아일랜드의 독립운동이라는 과거의 사건을 통해 현재의 우리들에게 ‘무엇을 위해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단순히 즐기는 영화가 아니라 생각할 거리를 주고, 마음으로 탐구하게 만드는 켄 로치 감독. 그의 최신작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은 영화를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는 켄 로치의 정신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전세계 시네아스트가 사랑한 감독 켄 로치! 2002년 시네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빵과 장미> 이후,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으로 4년 만에 다시 돌아와 올가을 시네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동숭아트센터 영상사업팀 정유정 대리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