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하는 자원봉사의 날 개최

뉴스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2006-10-16 10:28
서울--(뉴스와이어)--푸르덴셜생명(대표 황우진, www.prudential.co.kr)은 지난 14일 전 임직원과 가족, 고객이 함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 지역 봉사 외 소외된 이웃을 돌며 자원봉사활동을 펼치는 글로벌 볼룬티어 데이를 가졌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푸르덴셜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단순 일손 돕기를 벗어나 자발적으로 팀을 조직하여 봉사활동을 기획, 운영하는데 그 특징이 있다. 총 91개 팀, 약 3천 여명이 참가한 이번 자원봉사활동에서는 특히 저소득층 자녀 및 맞벌이 가정의 청소년에게 학습 및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와 연계하여 ‘토요문화체험’을 지원했다.

푸르덴셜생명은 자원봉사 활동 내역이 우수한 팀에게 수상하는 ‘챌린지 그랜츠 프로그램(Challenge Grants Program)’과 봉사활동 시에 사진을 찍어 공모하는 ‘포토 컨테스트’를 마련하여 참가자들의 자긍심을 더욱 높였다. 매년 챌린지 그랜츠 프로그램을 통해 최우수 팀으로 선정된 수상팀은 미국 본사에서 전달되는 $1000을 받아 활동한 봉사기관에 기부할 수 있게 된다.

사회사업팀 김윤선팀장은 “전세계의 전직원이 함께 동참하는 이번 자원봉사의 날은 푸르덴셜의 창업정신인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십 여년간 꾸준히 진행되어온 만큼 매년 직원들의 참여 의욕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 볼룬티어 데이: Global Volunteer Day>는 푸르덴셜 그룹에서 매년 10월 첫째 주 토요일 전세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자원봉사 행사로, 미국과 한국을 포함한 포함 20개국 600여개 도시에서 4만 여명의 임직원들이 참가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기업이념인 ‘가족사랑, 인간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자원봉사의 날 이외에도 지난 9월 8회째를 맞고 있는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를 주최했으며 유자녀 장학제도,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삶의 희망과 기쁨을 주는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 프로그램인 메이크어위시(Make a Wish) 재단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개요
푸르덴셜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업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생명보험회사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보험의 본질로 생각하는 회사 푸르덴셜은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홍보팀 백선일, 02-2144-2166, 011-9055-59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