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바이오와 만다리나 덕, 공동기획한 노트북 가방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만다리나 덕(Mandarina Duck)이 만든 소니 바이오(VAIO) 가방이 새로 나왔다. 이번 바이오 만다리나 덕은 특별히 소니가 만다리나 덕과 제품 기획단계에서부터 함께 만든 소니 바이오만을 위한 모델로, 유럽과 한국에서만 판매된다.

이번 제품은 기존 노트북 시장에서 항상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여 온 소니 바이오와 30년 동안 독창적 디자인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이태리 패션브랜드인 만다리나 덕의 공동 작업이라는 의의가 있으며, 두 명품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트랜드 세터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10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중인 바이오 NEW SZ 시리즈(VGN-SZ34LP/B 및 VGN-SZ38LP/C) 예약판매 행사를 통해 NEW SZ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만원의 특가 구매 기회가 제공되며, 10월 20일 이후 소니 직영 매장 및 소니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바이오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도 동일한 특가 구매 기회가 제공된다. 기존 바이오 사용자들 역시 소니 직영 매장에서 발급되는 만다리나덕&소니스타일 클럽카드를 소지하시고 만다리나 덕 매장에서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랙, 초코, 블랜디 3가지 색상의 신상품은 고감도의 디자인과 가능성을 바탕으로 브리프케이스에서 크로스숄더백, 그리고 백팩으로 사용가능한 멀티백으로 디자인됐으며, 특히, 스타일링에 따라 백팩스트랩은 뒷면에 감추어질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하였다. 또한 오피스에서 트래블비즈니스용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트래블바밴드가 가방뒷면에 부착되어있어 여행시 캐리어와 함께 세컨드백으로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내부기능에 있어 서류 및 사무용품, MP3, 핸드폰 등 휴대용품을 위한 수납포켓들이 갖추어 있으며, 내부에 PC 패드의 홀더부분이 확장 가능하여 VAIO를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다.

제품은 10월 말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주요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11개의 만다리나 덕 매장과 소니 직영 매장인 전국 소니스타일 및 소니 온라인 쇼핑몰 www.sonysyle.co.kr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이홍우 02-2016-7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