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A&톰과제리, ‘아동학생 가구침구 전시룸’ 오픈
SASA&톰과제리의 이번 전시룸 오픈은 아동가구업계에서는 국내최초이며, 본사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첫 출점이다.
이 전시룸은 연면적 250평 규모에 3층 건물이며 1층은 다양한 시리즈별 전시, 2층은 2층침대, 2인용 책상 등 공간 효율적인 상품 전시, 3층은 아울렛 상품들로 전시된다.
가구를 보고 구입하기 위해 대리점을 방문한 소비자가 공간의 한계로 인해 원하는 상품을 카달로그에서 보고 선택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었는데 이곳에서는 모든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APT모델하우스의 형태의 인테리어 구조와 SASA&톰과제리의 조명, 의자, 가방 등의 소품이 함께 비치되어 있어 실제 고객의 방에 연출되어 있는 모습을 예측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SASA&톰과제리는 이번 오픈행사 기간(21일~23일)동안 아이들은 물론 함께 동반한 보호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방문한 고객에게 SASA&톰과제리 가방을 증정할 계획이다.
채희중 대표이사는 “지난 13년간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만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아이들의 가구를 만든다는 기업의 특성상 디자인과 함께 안정성에 신중을 가하는 전문기업이 되겠다“고 전하였다.
현재 SASA&톰과제리는 본사에서 전국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을 배송하는 직배송시스템과 더불어 백화점, 대리점은 물론 CJ, GSeshop외 8개 쇼핑몰에서도 철저한 가격정찰제를 실시하여 가구 산업의 깨끗한 유통질서를 이끄는 선두적인 아동학생가구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1588-4405
자녀방 전문가 SASA 개요
자녀방 전문가 SASA는 국내 최다 아동가구 제품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150여개 매장과 13개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 국내 아동가구 브랜드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슬로건 ‘자녀방 전문가’는 아동, 학생용 가구와 관련된 제품에 대한 모든 임직원들의 열정과, 전문적인 지식을 뜻하는 것이다. 열정과 전문지식으로 내 자녀에게 가장 어울리는 가구를 만들고, 아이들만의 상상력을 크게 키워줄 수 있는 기업이 되자 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핵심 경쟁력은 국내 최다 제품 보유로 고객 상황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개성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sasakid.co.kr
연락처
SASA&톰과제리 김민형 홍보대리 1588-4405, 010-7704-3007
이 보도자료는 자녀방 전문가 SAS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