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데이타, 대졸 신입사원 공채

뉴스 제공
포스코 ICT 코스피 022100
2006-10-17 09:45
성남--(뉴스와이어)--포스데이타(대표 유병창, www.posdata.co.kr)가 2006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와이브로, S/W 개발 및 운영, IT 컨설팅, 네트워크, 경영지원 등 이며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07년 2월 졸업예정자이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통해 1차 입사자를 선발한 후 인적성검사 및 두 차례에 걸친 면접을 거쳐 최종인원을 확정하게 된다. 접수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7일까지 포스데이타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포스데이타의 신입사원은 포스코 및 계열사 신입사원이 모두 참여하는 입문교육을 약 2주 동안 받게 되며, 3개월 동안 멘토링 제도를 통해 선배사원으로부터 업무는 물론 회사 및 사회생활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도움을 받는다. 포스데이타는 이 밖에도 CEO가 직접 참여하는 '신입사원 만남의 날’ 행사를 분기별 한번씩 실시하는 등 신입사원의 조기적응을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포스데이타 경영지원부의 김해성 이사보는 “포스데이타는 올바른 태도와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전문가를 선발하는데 가장 큰 중점을 두고 있다. 성별, 장애에 따른 차별을 두지 않고 전공과 관련된 자격증 유무, 실무 경험, 외국어 능력 등 실질적인 요건들을 중요시 여긴다”며 “특히, 이번 공채에는 와이브로 등 최근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해외사업을 고려, 외국어 실력에 대한 비중을 높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osdata.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팀 이형국 대리 031-779-2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