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이문세 소창회에서 만나요”
보령제약은 2일부터 26일까지 서강대 메리홀에서 열리는 이문세소창회에 위장장애 개선제 ‘겔포스엠’, 진해거담제 ‘용각산쿨’, 입술보호제 ‘립타임’ 등 3개 제품을 협찬해 공연장에 현수막 등을 게시하고, 공연 중에는 퀴즈 정답을 맞춘 관람객에게 보령제약이 준비한 선물을 전달한다.
특히 이 공연은 입장하는 관객들의 폭이 다양하고 인원도 많아 기대되고 있다. 가수 이문세의 공연에는 엄마와 함께 온 어린 딸에서부터 젊은 연인, 중년 부부 등 다양한 팬이 찾고 있는 것.
보령제약은 이러한 공연 입장객의 특성을 활용해 젊은 여성들을 주타깃으로 하는 용각산쿨 립타임 등을 노출하는데 주력한다. 아울러 최근 대대적인 ‘붐업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겔포스엠도 함께 참여, 소비자 인지도 강화를 계속한다.
지난 10월에는 경기도 양평에서 열린 ‘동물원과 함께 가는 가을소풍’ 콘서트를 후원해, 가을 나들이를 나온 가족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보령제약 정창훈 주임은 “소비가 위축되고 있는 최근 상황에서 문화마케팅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가며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문화코드를 따라잡을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아울러 “공연협찬의 경우 공연 중 자연스럽게 제품이 노출된다는 점에서,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인지도 증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용각산쿨 립타임 등의 제품 홍보에 효과적”이라고 덧붙였다.
보령제약은 문화마케팅이 일반의약품 홍보 뿐만 아니라 기업 이미지 제고에도 효과적이라고 판단, 내년에는 그 범위를 대폭을 넓혀 월1회 이상의 공연 후원 뿐만 아니라 연말 자선공연 등으로까지 영역을 확대해나가는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겔포스엠은 지난 197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30년 가까이 ‘한국인의 액체위장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겔포스의 성분 및 효능효과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지난 2000년 10월에 선보인 제품이다. 타 제품과 달리 콜로이드성 겔제제로 되어 있어 복용시 위보호막 형성작용이 강력해 더욱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이로 인해 조성물 특허를 받기도 했다.
용각산쿨은 1967년 생산된 이래 현재까지 판매돼 오면서 국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순수생약성분의 진해거담제 ‘용각산’의 약효를 강화해 2002년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스틱포장으로 돼있고 과립형이라 복용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산뜻한 복숭아향이 첨가되어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는데도 성공했다.
립타임은 비타민E, 로즈힙 오일 성분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유지해주며 스쿠알랜 성분은 입술에 산소 마사지 효과도 더해주는 간편하고 편리한 입술보호제이다. 10대의 취향과 기호를 겨냥, 3가지 제형의 6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ryung.co.kr
연락처
홍보실 권영삼 대리 02-708-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