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순직소방관 자녀 학자금 3억원 전달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06-10-17 11:08
서울--(뉴스와이어)--S-Oil(대표 : 사미르 에이 투바이엡)은 10월17일(화) 서울 용산소방서에서 소방방재청 황정연 차장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소방관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직소방관 자녀 학자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순직소방관 및 장애로 인한 퇴직소방관 가정 100곳에 자녀교육비 및 생활비로 총 3억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S-Oil은 사고 현장에서 순직하거나 장애를 얻어 퇴직한 소방관 자녀 83명에게 각각 양육비 및 교육비로 3백만원씩을 전달했다. 또한 생활의 어려운 순직소방관의 무의탁 노부모 17명에게도 각각 3백만원씩을 생활비로 전달했다.

S-Oil은 음지에서 힘든 근무 여건도 마다하지 않고 시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봉사하는 소방관들은 우리 사회의 숨은 영웅이라며 이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S-Oil은 지난 7월28일 순직소방관 및 장애로 인한 퇴직소방관 가정을 지원하고 모범소방관을 포상하는 “소방영웅 지킴이” 프로그램을 소방방재청과 함께 시행해 나가기로 한 바 있으며, 이 프로그램에 따라 8월23일 119 구급활동 중 차량사고로 순직한 故 허OO 지방소방장 유족과 10월5일 화재 진압 중 건물 붕괴로 순직한 故 오OO 소방위 유족에게 위로금으로 각각 3천만원씩을 전달하기도 했다.

S-Oil은 지속적으로 “소방영웅 지킴이” 프로그램을 통해 사고 현장에서 순직하거나 장애를 얻어 퇴직한 소방관 자녀의 양육비 및 교육비를 지원하고, 순직소방관 유족에게 위로금을 전달하는 등 소방관 가정의 생활안정을 도모하고 모범소방관들을 표창함으로써 소방관들의 사기를 높이는 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홍보팀 이동훈 02-3772-5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