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뉴스와이어)--지난 4년간 순천대학교 총장직을 수행해 온 김재기 총장이 2006년10월18일(수) 11시에 순천대학교 70주년기념관 우석홀에서 이임식을 갖고 평범한 교수로 돌아가게 된다.

김재기 총장은 재직시 지방대학혁신역량강화사업 6개 사업단 유치 및 산학협력중심대학육성사업단 선정 등 주요국책사업 1000억원 수주, 구 법원 및 검찰청 부지확보, 지리산권문화연구센터 건립 추진, 70주년기념관, 제3공학관 건립 등 캠퍼스 부지 확장 및 교육시설 확충, e-캠퍼스 구축 등의 학내 정보화 사업추진, 전공교육의 내실화를 통한 수요자 중심 교육 확립 등의 업적을 달성하였다.

한편, 교직원과 학생, 초청인사 등 내외빈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인 이날 행사에서 김재기 총장은 미리 배포된 이임사를 통해 “지난 4년간 순천대학이 21세기 지역의 역동성을 살리는 통일시대를 향한 지역중심대학, 모두에게 희망을 심는 대학, 자율 문화가 꽃피우는 대학, 나아가 세계속에 우뚝서는 대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기울여 왔다”면서 “앞으로도 차원 높은 혁신과 대학 및 지역 발전을 위해 후임 장만채 총장을 구심점으로 대학 구성원들이 힘을 합해 줄 것을 부탁한다”는 말씀을 전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sunchon.ac.kr

연락처

순천대 홍보담당자 기획평가과 배승휴 061)750-3182, 010-3738-0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