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뉴스와이어)--문경대학(학장 강창교)은 10월 17일(화) 오후2시에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개교10주년 기념 · 제11회 별암축제(9/27~28) 기간 중 제10대 대의원회(의장 채화승)에서 불우이웃돕기 바자회를 통해 모금한 성금과 바자회 물품, 별암축제 기간 중 도서관(관장 고경임)의 다독서전시&추억의종이뽑기 행사로 모금한 성금을 함께 전달하였다.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전창진 과장은 학생들이 모금한 소중한 성금을 불우한 이웃을 위해 뜻 깊게 쓰겠다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