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KLPGA 정규투어 열려...‘2006 오리엔트 차이나 레이디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KLPGA(회장 홍석규)는 오는 11월 16일(목)부터 나흘간 중국 하문시에 위치한 동방 하문 골프&컨트리클럽(파72,6,486야드)에서 2006 오리엔트 차이나 레이디스 오픈(총상금 20만불)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6 오리엔트 차이나 레이디스 오픈은 ‘동방 하문 컨트리클럽 종합유람 유한공사’가 주최하고 중국골프협회(CGA: China Golf Association)와 KLPGA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대회로 중국, 홍콩, 유럽, 미국, 한국의 프로 132명이 참가해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경기를 치른다.

KLPGA 정규투어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KLPGA 소속 프로 40명이 참가하며 ADT CAPS 상금순위와 대상 및 신인상 포인트에도 반영이 되는 공식 대회로 치러진다.

대회가 열리는 동방 하문 골프&컨트리클럽은 미국의 로널드 프림이 디자인한 코스로 바다와 해변을 이용한 환상의 페어웨이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1999년 8월에 생긴 중국 최초의 아시안 PGA 토너먼트 개최지이며, 2004년 2월에 US WCLGT의 아시아 스윙(중국 최초의 국제 여자프로대회)의 개최지로 선택된 바 있다.

이번 대회는 그동안 교류가 한 번도 없었던 KLPGA와 CGA(중국골프협회)의 역사적인 첫만남으로써 폐쇄되어 있는 것으로 인식되었던 중국 여자 골프계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2006 오리엔트 차이나 레이디스 오픈은 광동 스타 TV 골프채널을 통해 아시아 전지역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개요
29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있는 KLPGA는 1055명의 여자프로골퍼를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데, 주로 투어프로와 티칭프로에 종사하고 있다. 골프여왕 박세리를 비롯하여 얼짱 신드롬을 일으킨바 있는 안시현 등 많은 스타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KLPGA 소속 프로들은 유행을 선도하며 자신감 있고 능력 있는 현대여성을 대표하는 오피니언리더로서 그들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은 일반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KLPGA는 KLPGA투어, 드림투어, 3부투어, 시니어투어 등 4개의 골프투어를 주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lpgaiqt.com/

연락처

KLPGA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고형승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