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데님 Pure Calvin ‘My sweet mentor story’
그래서, “Pure Calvin-My Sweet Mentor Story” 오메가(Omega)로고를 멘토를 잇는 연결고리로 상징화 하여, 각기 다른 컨셉으로 화보를 진행했다. 진행 연예인은 슈퍼쥬니어, 윤은혜와 아역배우 서신애, 손호영과 포토그래퍼 목나정, 김빈우와 예학영.
그룹 멘토 슈퍼 주니어
가수는 물론 탤런트, 영화배우, 작곡가, 모델, MC, 개그맨 등 각 분야의 톱스타가 되어 아시아의 슈퍼스타로의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지닌 멀티플레이어 그룹 슈퍼주니어. 13명 멤버 전원이 다재 다능한 능력을 각추고 있어 서로가 모이면 그 끼와 재능은 더더욱 빛을 발한다. 그래서 슈퍼주니어의 멤버들은 서로의 장점은 두 배로 살려주고 단점은 반으로 보완해 주는 완벽한 멘토 그룹을 형성한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배우 윤은혜와 아역배우 서신애. 이들은 똑 닮은 외모만큼이나 순수한 마음이 닮았다. 게다가 새로운 연기에 대한 도전과 연기 열정은 가졌다는 점도 윤은혜와 서신애가 더욱 기특해 보이는 이유다. 순수한 마음과 열정으로 정신적인 젊음을 지켜나가는 이들은 Pure Calvin이 표현하고자 멘토 커플.
동갑내기 멘토 빈우와 예학영.
최근 <천국 보다 낯선>에서 연기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빈우와 케이블 TV 드라마 <시리즈 다세포 소녀>에서 럭셔리 꽃미남으로 출연 중인 예학영은 둘 다 모델 출신으로 동갑내기 신인 연기자. 그래서 어느 누구 못지않게 열정적인 활동을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동갑내기인 이 두 배우는 서로의 활동에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친구로 때론 서로의 단점을 지적해주는 멘토로 혹은 선의의 경쟁자.
감성 멘토 손호영과 포토그래퍼 목나정.
그룹에서 솔로로 멋지게 독립하고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한 손호영과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사진으로 패션 매거진에서 맹활약 중인 포토그래퍼 목나정은 사진으로 맺어진 진정한 멘토사이. 손호영은 최근 조각 같은 근육과 감각적인 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은 물론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음악 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그의 이런 변화엔 그의 사진 멘토인 포토그래퍼 목나정의 도움이 컸던 것.
사진을 통해 인내심과 관찰력 심지어 자신도 모르게 내제되어 있던 감성적인 끼를 발견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커플 멘토 오윤아와 이진욱
OC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썸데이>의 두 주인공 오윤아와 이진욱.
연기자 선후배인 두 사람은 훤칠한 키와 출중한 외모를 가졌다는 공통점도 있지만 곧 죽어도 연기 잘하는 배우로 기억되고 싶어 하는 열혈배우라는 점에서 궁합이 잘 맞는다. 연기파 배우라는 타이틀이 더 자연스러울 때까지 오윤아와 이진욱은 이번 드라마에서 최선을 다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계획이다.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은 기대감이 드는 기분 좋은 커플 만남.
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데님 Pure Calvin의 화보 ‘My Sweet Mentor Story’ 는 진행최진우, 포토그래퍼 목나정(C Studio).
연락처
캘빈클라인 진 코리아 조상미 02-3218-5254 016-9448-4147
-
2009년 6월 23일 1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