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Philips LCD, 음악으로 임직원 기살린다

뉴스 제공
LG디스플레이 코스피 034220
2006-10-19 09:10
서울--(뉴스와이어)--LG.Philips LCD가 문화행사를 통해 임직원 기 살리기에 나섰다.

LG.Philips LCD(대표이사 구본준, 具本俊)는 지난 18일 구미에서 임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Passion 2006!’이라는 음악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날 콘서트는 경영 목표 달성에 매진하고 있는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활기찬 조직문화 구현을 위한 행사로 마련되었다.

1,0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1부 “탄생과 성장”, 2부 “열정과 도전”으로 구성되어 임직원들에게 클래식, 팝, 대중가요 및 째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특히 관람하던 임직원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춰 노래와 지휘를 하는 즉석 무대를 마련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임직원의 인터뷰와 업무에 몰입하고 있는 사진들로 구성된 ‘열정 메시지’라는 영상물을 상영하여 ‘임직원 모두가 힘을 합쳐 열정과 의지로 힘차게 도약하자’는 다짐의 기회도 가졌다.

이번 콘서트에는 LG.Philips LCD가 2004년부터 자매결연을 맺어 최근 대한민국 관악경연에서 대상을 받은 구미 형일 초등학교 관악합주단과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연계로 고급문화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는 서울 팝스 오케스트라가 초청돼 임직원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감상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날 즉석무대에서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른 모듈생산팀 남호승 사원은 “모두가 합심해야 좋은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오케스트라처럼 우리 구성원 모두가 합친다면 어떤 어려움이라도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LG.Philips LCD 인재개발담당 민병률 상무는 “임직원이 함께 모여 경쾌하고 활력 넘치는 음악을 들으면서 열정과 의지를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LG.Philips LCD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열정과 도전의 의지를 고취시키고 사기를 진작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isplay.com

연락처

홍보팀 02-3777-09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