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고급 휘발유/경유 통합마케팅 대대적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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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코스피 034730
2006-10-19 09:16
서울--(뉴스와이어)--SK주식회사(대표: 신헌철, www.skcorp.com)가 고급휘발유 ‘엔크린 솔룩스(Solux)’ 탄생 1주년 및 고성능 경유의 새로운 브랜드 ‘솔룩스디젤(Solux Diesel)’ 탄생을 기념해 대대적인 통합마케팅에 나선다.

10월18일 부터 12월 25일까지 총 10주 동안 펼쳐지는 이벤트에서는 고급유종 취급주유소에서 솔룩스와 솔룩스 디젤을 주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각 유종별 1명씩, 총 140명의 고객에게 200리터 무료 주유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솔룩스는 5만원 주유시 1점, 솔룩스 디젤은 4만원 주유시마다 1점으로 누적 마일리지 행사를 펼치고 각각 4점, 7점, 10점이 될 때마다 고급아이스와인, 녹차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일반 경유가격으로 솔룩스 디젤을 주유할 수 있는 고객할인권이 이 기간 동안 제공된다.

SK케미칼, SK㈜엔골프닷컴 등 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업체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행사기간내 SK그룹의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또는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SK㈜는 이러한 이벤트 외에도 전방위적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10월부터 공중파 TV를 통해 솔룩스 및 솔룩스 디젤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각각의 특성을 살려 솔룩스는 가속성을, 솔룩스 디젤은 출력을 강조해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고급 유종의 판매확대를 위해 주유원 교육과 소비자 홍보에 나서는 솔룩스 매니저 또한 전국의 250여개 솔룩스 취급 주유소를 대상으로 활동영역을 넓히기로 했다. SK㈜는 이를 통해 고급유종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고성능 경유 솔룩스디젤은 전국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판매 인프라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올해 1월 서울 및 수도권역내 11개 주유소에서 고성능 경유 판매에 나서며 테스트마케팅을 시행했던 SK㈜는 현재 50여개소의 솔룩스디젤 판매주유소를 연말까지 100여개까지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SK 개요
SK는 1962년 설립돼 현재는 SK그룹의 지주회사로 총 8개의 주요 자회사 및 90여 개의 계열회사를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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