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다리 아저씨’ 홈페이지 오픈
<키다리 아저씨>는 학업을 지속하고 싶지만 여건이 따라주지 않는 불우한 학생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온정의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에게 영화 속 주인공 영미의 곁에서 늘 그녀를 지켜봐주고 아낌없이 후원해주는 “키다리 아저씨”처럼, 현실 속에 든든한 후원자가 생기게 되는 것. “사랑하는 친구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주세요!”라는 제목으로 펼쳐지는 이 이벤트는 게시판에서 네티즌들로부터 어려운 환경에 처한 친구들의 사연을 추천받아 진행된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네티즌들의 따뜻한 마음 역시 “키다리 아저씨”라는 취지도 담겨있다고. 선발된 “키다리 아저씨” 장학생에게는 오는 21일 열릴 주연배우와 유명인사들이 함께 하는 <키다리 아저씨> “아름다운 마음 나누기 자선파티”에서 모금된 기부금으로 마련되는 장학금이 증정될 예정이다.
<키다리 아저씨> 홈페이지가 선사하는 또 하나의 이색 컨텐츠, 인터넷 라디오 방송 <사랑하기 좋은 날>이 개국한다. 12월 6일, <키다리 아저씨>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시작돼 하루에 두번(오후 2시/ 밤 10시) 6주간 방송되는 <사랑하기 좋은 날>은 28명의 개성만점 CJ(사이버 자키)들이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사랑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특히 주연배우 하지원, 연정훈도 일일 CJ로 참여하는 깜짝 특별방송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사랑하기 좋은 날>의 방송은 “1년 후 자신에게 보내는 편지”, “사랑을 고백하세요” 등의 네티즌 참여 코너가 마련되어 매일 사연이 소개된 참여자 중 최고의 사연 제공자를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 같은 홈페이지로 먼저 만나보는 감동, 감성멜로 <키다리아저씨>는 현재 후반 작업 중. J. 웹스터의 동명 소설을 모티브로 원작을 뛰어넘는 새롭고 특별한 사랑을 펼쳐 보인다. 2005년 1월 14일 관객들을 찾아가 따뜻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기획실 김세희 실장 02-543-87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