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전남 해남 송천리 마을과 자매결연

부천--(뉴스와이어)--김치제조 및 유통기업인 한성식품(대표이사 김순자, www.hskimchi.co.kr) 이 19일(목) 박희현 해남군수를 비롯한 마을주민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 해남군 송천리 마을”과 자매결연을 맺었다.

한성식품은 지난 10여년 전부터 이 지역으로부터 겨울 배추를 연간 10억원이상 사용하여 지역 농가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 이에 따라 한성식품은 자매결연을 통해 농촌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품질좋은 원료를 안정적으로 확보함으로써 김치 산업의 세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한성식품은 해남 군청으로부터 해남겨울배추 홍보는 물론 농가 계약재배를 통한 원료 확보로 배추 수급 및 지역 농업인의 안정적인 소득기반을 마련한데 대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지리적 표시 제 11호로 등록된 해남겨울배추는 청정 해양성기후에서 월동하여 제품의 품질과 명성을 인정 받아왔다.

한성식품은 100% 국내산 재료와 산지에서 직접 구매한 싱싱한 배추 등을 이용, 전통김치 및 특허김치. 퓨전김치를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는 “해남 겨울배추의 좋은 품질 및 안정적인 공급 계약을 통해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를 통해 지역 경제를 발전시키는데 일조함은 물론, 맛좋고 품질좋은 원료를 통해 위생과 품질면에서 최고의 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이지환 마케팅팀장 032-684-5500
홍보 담당 프리스트 남향미 과장 019-398-9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