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복지시설 아동과 함께하는 나무심기, 숲체험행사 열어

뉴스 제공
대상 코스피 001680
2006-10-19 11:04
서울--(뉴스와이어)--대상(대표이사 임동인)은 19일부터 1박2일 동안 복지시설 어린이 80명과 대상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수해지역 생태복구를 위한 희망의 나무심기 행사와 숲 속 체험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상의 청정원 자원봉사단 50여명과 산림청 직원, 녹색문화재단 회원들이 참여해 강원도 평창군 도암면 수하리 일원에 전나무 등 3천여 그루의 나무를 심고, 대상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복지시설 어린이 80명도 함께 참여해 나무심기 체험을 가진다.

또한 대상 임직원과 어린이들은 나무심기 체험 후에 숲 속 작은 음악회를 열어 동요 부르기 등을 진행하고 통나무집에서 하루를 보내며, 다음날에는 숲 해설가와 함께 곤충의 눈으로 숲 속 여행, 물속 곤충관찰, 맨발로 숲 속 산책 등 다양한 숲 체험 행사와 숲 속 운동회도 가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대상㈜ 홍보실 주홍 상무는 “ 그 동안 대상관 인연을 맺어온 여러 복지시설의 아동들에게 수해지역 나무심기를 통해 자신도 사회에 기여할 수 있다는 보람을 심어주고, 다양한 숲 속 체험을 통해 자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대상측은 추후 횡성군 둔내면 일대에도 산딸나무, 층층나무 등을 추가로 식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sang.com

연락처

대상 홍보실 정영섭 차장 02-2220-9543